(KR모터스) 2014 KR모터스 코멧 650
모델명 : 2014 KR모터스 코멧 650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68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73.7ps/9,000rpm
최대토크 : 6.0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81.5 x 62mm
압축비 : 11.4 : 1
- 사이즈
전고 : 1195mm
전폭 : 785mm
시트고 : 830mm
휠베이스 : 1435.0mm
전장 : 2090mm
건조중량 : 210.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20 / 60 17
후륜타이어 : 160 / 60 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41mm 도립
후륜 서스펜션 : 링크연결형 모노쇼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캬아~ 역시 헤드라이트 둥근 걸로 바꿨구나. 고객의 요구를 반영할 줄 아는 회사구나. 역시 효성은 앞으로도 흥할 것이다. 이대로만 간다면.
- 흠... 근데 가격을 왜 올렸을까.. 겨우 앞에 라이트 바꾼 걸로? 스윙암이나 시트 좀 바꿔주지...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조금 더 분발해주길!
- 30만원 올랐네...
- 650cc가 1천 만원도 안 되구만. 비싸다고 하기는ㅋㅋ 야마하 MT-07하고 배기량이 엇비슷한데 MT-07이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어도 1천만원이 넘는데, 아무리 일제가 좋다고 하나 우리나라 것도 사줘야 계속 기술 개발하고 좋은 물건이 나올 것 아닌가. 비싸지도 않구만 비싸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 진짜 얘네는 다 좋은데 마감이 아쉬워서 좋다는 사람 안 좋다는 사람 많네... 마감은 차라리 대림이 나은 듯. KR모터스의 엔진기술력이랑 대림의 공업기술 합쳐서 나오면 금방 일제바이크 따라갈 듯...
- 효성-> S&T-> KR모터스 주인 자주 바뀌는 식당치고 맛집 없더라. 국산라이더로서 효성기계의 기술 정신 좋아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외산바이크와 기술격차가 점진적으로 줄어들거라 생각했는데 역주행 하는거 같다. 자본부족 - 연구개발부족 - 상품성저하 - 소비자외면 - 판매저하 - 자본부족. 열악한 국내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악의 순환 고리를 끊으려면 어수룩한 다양한 라인업을 유지하는데, 그나마 부족한 자본을 분산시키지 말고 자신있는 단 하나의 장르에서 외계인이 약 빨고 만든 것 같은 미친 구르마를 만들어 보는게 어떻겠냐. 지금하고 똑같이 장사하면 한번 더 상호가 바뀌는 건 시간문제다. 형이 지금 혈관 속에 알콜이 많이 들어서 잠 못 이루고 이런 잡글 올리는 거 아니다. 그냥 순수하게 국산 미친 구르마가 보고싶은거야. 진정 일산 바이크 잡고 싶으면 쿨하게 국내 D모터스하고 손잡고 미친년처럼 뛰어보는 건 어떻겠냐. 현기처럼 좋은 시너지가 많을거야.
'모터사이클 > KR모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코멧 650 (0) | 2016.05.25 |
---|---|
(KR모터스) 2013 S&T모터스 코멧 650 (0) | 2016.05.25 |
(KR모터스) 2014 KR모터스 엑시브 250N (0) | 2016.05.24 |
(KR모터스) 2015 KR모터스 코멧 650P (0) | 2016.05.24 |
(KR모터스) 2015 KR모터스 엑시브 250N (0) | 2016.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