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4 KR모터스 코멧 650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KR모터스) 2014 KR모터스 코멧 650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4 KR모터스 코멧 650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KR모터스 코멧 650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68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73.7ps/9,000rpm

최대토크 : 6.0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81.5 x 62mm

압축비 : 11.4 : 1

 

- 사이즈

전고 : 1195mm

전폭 : 785mm

시트고 : 830mm

휠베이스 : 1435.0mm

전장 : 2090mm

건조중량 : 210.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20 / 60 17

후륜타이어 : 160 / 60 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41mm 도립

후륜 서스펜션 : 링크연결형 모노쇼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캬아~ 역시 헤드라이트 둥근 걸로 바꿨구나. 고객의 요구를 반영할 줄 아는 회사구나. 역시 효성은 앞으로도 흥할 것이다. 이대로만 간다면.

- 흠... 근데 가격을 왜 올렸을까.. 겨우 앞에 라이트 바꾼 걸로? 스윙암이나 시트 좀 바꿔주지...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조금 더 분발해주길!

- 30만원 올랐네...

- 650cc가 1천 만원도 안 되구만. 비싸다고 하기는ㅋㅋ 야마하 MT-07하고 배기량이 엇비슷한데 MT-07이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어도 1천만원이 넘는데, 아무리 일제가 좋다고 하나 우리나라 것도 사줘야 계속 기술 개발하고 좋은 물건이 나올 것 아닌가. 비싸지도 않구만 비싸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 진짜 얘네는 다 좋은데 마감이 아쉬워서 좋다는 사람 안 좋다는 사람 많네... 마감은 차라리 대림이 나은 듯. KR모터스의 엔진기술력이랑 대림의 공업기술 합쳐서 나오면 금방 일제바이크 따라갈 듯...

- 효성-> S&T-> KR모터스 주인 자주 바뀌는 식당치고 맛집 없더라. 국산라이더로서 효성기계의 기술 정신 좋아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외산바이크와 기술격차가 점진적으로 줄어들거라 생각했는데 역주행 하는거 같다. 자본부족 - 연구개발부족 - 상품성저하 - 소비자외면 - 판매저하 - 자본부족. 열악한 국내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악의 순환 고리를 끊으려면 어수룩한 다양한 라인업을 유지하는데, 그나마 부족한 자본을 분산시키지 말고 자신있는 단 하나의 장르에서 외계인이 약 빨고 만든 것 같은 미친 구르마를 만들어 보는게 어떻겠냐. 지금하고 똑같이 장사하면 한번 더 상호가 바뀌는 건 시간문제다. 형이 지금 혈관 속에 알콜이 많이 들어서 잠 못 이루고 이런 잡글 올리는 거 아니다. 그냥 순수하게 국산 미친 구르마가 보고싶은거야. 진정 일산 바이크 잡고 싶으면 쿨하게 국내 D모터스하고 손잡고 미친년처럼 뛰어보는 건 어떻겠냐. 현기처럼 좋은 시너지가 많을거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