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5 KR모터스 엑시브 250N
모델명 : 2015 KR모터스 엑시브 250N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46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49.4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냉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27.9ps/9,500rpm
최대토크 : 2.46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73 x 59.6mm
압축비 : 12 : 1
- 사이즈
전고 : 1055mm
전폭 : 800mm
시트고 : 790mm
휠베이스 : 1346.0mm
전장 : 1937mm
건조중량 : 155.0kg
연료탱크용량 : 11.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 R17 54S
후륜타이어 : 150/60- R17 66S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37mm 도립식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서스펜션 : 듀얼 사이드 알루미늄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디스크
<네티즌 의견>
- 무조건 까지는 말자.
- 14년 1월 연식 엑둘반 차주입니다. 출력 훌륭하고 밸런스 무난한 것 같습니다. 다만 잔고장이 많은 편입니다. 앞뒤 쇼바, 엔진 잡소리 올라오는 부분 AS기록 있었습니다. 15년 9월에 인수하고 지금까지 연료탱크 크랙으로 인한 교환, 뒷브레이크액 교환, 스로틀바디센터 불량으로 읺나 교환, 계기판 커버 크랙으로 인한 교환, 뒷차대 절단으로 인한 용접, 클러치케이블 6천키로만에 절단으로 인한 교환, 이외의 자잘한 볼트 풀림 정도 있었습니다. 델파이 ECU를 써서 FI등 들어오면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게 옛날 국산 구형인젝션에 비해서 정말 큰 발전인 것 같습니다. 고치면 고쳐져서 타고다닐 만하네요.
- 8000 탔어요. 앞쇼바 터짐, 냉각온수센서 불량으로 팬 돌지 않아서 엔진온도 치솟음, 앞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 크랙으로 레버 덜렁거림, 워터펌프에서 냉각수 흘러나옴. 더 있었나...? 초반에 하자가 엄청 많아서 고생했어요. 전부 무상수리 받았고, 지금은 잘 타고 다녀요. 하자 좀 커버되고 신차 출시된지 2년 정도 후에 사는 게 답인 것 같아요.
- 출시 2년만에 중고가 바닥을 치고있다. 단지 국산이어서? 아니라고 본다.
- 수입산에 비해 가성비 최고입니다. 요즘 이넘 때문에 재미있네요.
- 오 파란색 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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