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4 KR모터스 미라쥬650pro
모델명 : 2014 KR모터스 미라쥬650pro
장르 : 크루저
가격 : 79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72.8ps/9,000rpm
최대토크 : 5.84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81.5 x 62mm
압축비 : 11.4 : 1
- 사이즈
전고 : 1150mm
전폭 : 840mm
시트고 : 705mm
휠베이스 : 1670.0mm
전장 : 2330mm
건조중량 : 240.0kg
연료탱크용량 : 16.0리터
전륜타이어 : 120 / 70 18
후륜타이어 : 180 / 55 17
- 섀시
변속기 : 5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41mm 정립
후륜 서스펜션 : 듀얼사이드 쇽업저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이거 나이 30살에 타도 괜찮을까요? 와이프랑 드라이브용으로 탈 생각인데요.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ㅎㅎ
- 생각보다 이쁘다. 나쁘지 않다라는...
- 라이트, 메타 바꾸고 기름통 밑에 기다란 거 떼 내면 훨씬 나아지겠네.. 엔진 시커멓게 칠하지 말고.
- 장점은 잘 달리는 게 장점. 단점도 잘 달리는 게 단점. 뭔 개소리냐 하면 타보면 안다.
- 계기판과 머플러만 바꿔주면.
- 미라쥬 좋습니다..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성능이면 가성비 상급에 속합니다. 자잘한 고장은 부품가가 워낙 싸기에 관리만 해준다면 충분히 오래 즐길만한 바이크가 맞습니다. 문제는... 출력이 너무 좋습니다. 바이크 밸런스에 비해서 출력이 좋다보니 컨트롤이 상당히 어렵더군요. 출력은 남는데 뱅킹각이 낮고 휠베이스가 길어서 회전반경이 큽니다. 스로틀 자제와 밀리는 브레이크 탓에 선브레이킹이 필요하고 제일 큰문제입니다만, 다른 부분 다 감안하고 타더라도 한국의 도로 사정상 급제동이 상당히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 되는데요, 밀립니다. 브레이크 얘기는 이미 밀리는 거 아실 분들은 아실테고 급브레이킹 상황에서 앞브레이크가 밀리다보니 풋브레이크도 쓰게 되는데 브레이크는 먹는데 리어타이어가 밀리면서 리어 전체가 좌우로 털리면서 밀려 나옵니다. 다른 고장 부분은 바이크에 애정을 쏟으면 충분히 커버 됩니다. 그러나 밸런스 부분.... 어찌 안되겠더군요. 수차례 위기 넘기고 타다 두어번 사고 겪으니 아니지 싶네.
- 출력은 넘치고 제법 묵직한 느낌도 좋은데 속도 내려가면 목이 뒤로 꺾이고 발이 공중으로 들린다. 240km/h 나온다. 그리고 브레이크 약하다... 브레이크 호스와 패드만 사제로 바꾸면 상당히 좋아지니까 참고하시기 바란다.
- 이쁘네... 이런 게 국산으로 있다니..
- 저거 미친황소입니다. 200키로 순식간에 찍어요. 허나 브레이크 안 듣습니다. 과부제조기입니다.
- 고동감 부족한 게 단점이긴 해도 속도 200키로 넘기는 아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ㄷㄷ
- 계기판.. 어휴.
- 근 10년 되지 않았나? 개선 좀 되었을라나?
- 한국산 같지 않은 머슬크루저 같은 느낌!! 좋네요!!
- 참 행복하게 탔던 모델. KR모터스 흥해라!
- 국산 디자인 굿. 연료통만 더 근육을 붙였으면 하는..
- 스페셜 다시 나왔으면...
- 탐난다.. 진짜 국산이 유지비는 겁나 저렴한데.. 부품 하나 가는데 담배 몇 갑 가격이고ㅋㅋ
- 미라 육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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