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2 S&T모터스 코멧250 :: 파워모터사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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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모터스) 2012 S&T모터스 코멧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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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S&T모터스 코멧250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2 S&T모터스 코멧250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4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4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유랭, 4스트로크, V형2기통

최대출력 : 28.0ps/10,000rpm

최대토크 : 21.04Nm/6,750rpm

보어x스토로크 : 57 x 48.8mm

압축비 : 10.3 : 1

 

- 사이즈

전고 : 1120mm

전폭 : 780mm

시트고 : 830mm

휠베이스 : 1435.0mm

전장 : 정보없음

건조중량 : 170.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 17

후륜타이어 : 150/70 17

 

- 섀시

변속기 : 5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2종 소형 따고서 처음 탄 바이크... 나름 좋은 추억, 고생했던 기억 남겨준 코멧 250... 확실히 출력은 650이 좋긴 하지만 250으로도 충분히 2소 라이프 가능해요. 코멧 250 1대, 650 2대 소장했던 사람입니다ㅎㅎ

- 가성비 최고. 2소 엔트리 단 2마디로 설명 가능. 일정한 수입 없이 외제 타다간 정신건강에 해로울 수 있어요. 차량같은 소모재는 빚 내서 사는 거 권하지 않습니다. 마음 편히 국산 타다 실력, 능력 겸비될 때 미들급, 리터급으로 옮겨타기를..

- 250 갓 2소 딴 사람이 풀 땡기지 못 할 출력임. 대배기량 가기 전에 250으로 놀다 가야지, 2소 따서 신나서 리터가면 조상님 만나는 지름길이므로 250부터 가는 걸 추천합니다. 그 전에 임마들 왜 측면 카울하고 언더카울은 삭제했대.. 모터쇼에서 이뻤는데.

- 이거 사고 싶어지네요.

- 동급 네이키드 차량들 대비 행들 조향각이 좁아서 시내에서의 코너링이 좀 불편하긴 하지만, 디자인은 최고네요. 클래식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길쭉하고 미래지향적인 고구마 라이트보다는 원형 헤드라이트가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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