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7 혼다 CBR1000RR SP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HONDA) 2017 혼다 CBR1000RR SP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7 혼다 CBR1000RR SP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7 혼다 CBR1000RR SP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2,70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000cc

연비 : 25.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92.0ps/13,000rpm

최대토크 : 11.6kg/m/11,000rpm

보어x스토로크 : 76.0x55.1mm

압축비 : 13.0 : 1

 

- 사이즈

전고 : 1125mm

전폭 : 720mm

시트고 : 정보없음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065mm

건조중량 : 195.0kg

연료탱크용량 : 16.2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90/5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토탈 컨트롤" 그것이 cbr 1000rr이 추구하는 바죠. 과도한 출력과 무겁고 커다란 차체... 라이더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그러나 혼다는 모든 부품 하나하나가 라이더가 바이크를 "토탈 컨트롤" 할 수 있게끔 만들어졌습니다. 가벼운 무게 조향성, 크기 모든 게 라이더의 역량을 최대로 끌어낼 수 있게끔 도와주죠. 흔히 리터급은 기계가 사람을 끌고 간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혼다는 역시 다릅니다. 모토 GP와 일반 공도의 차이점을 분명히 인지를 하고있는 것이죠. 역시 혼다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고 부족하지 않은 마치 교과서 같은 모습입니다. 정갈한 현모양처의 표본입니다. 오토바이에 매달려 갈 것인지, 아니면 내가 슈퍼바이크를 "토탈 컨트롤" 할 것인지는 여러분의 몫이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