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7 혼다 CBR1000RR
모델명 : 2017 혼다 CBR1000RR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2,19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000cc
연비 : 25.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92.0ps/13,000rpm
최대토크 : 11.6kg/m/11,000rpm
보어x스토로크 : 76.0 x 55.1mm
압축비 : 13 : 1
- 사이즈
전고 : 1125mm
전폭 : 720mm
시트고 : 정보없음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065mm
건조중량 : 200.0kg
연료탱크용량 : 16.2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90/5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이거 진짜 2009년형 야마하 R1 닮아가나. 디자인은 괜찮구만.
- 혼다라는 과거의 이름값에 기대어 나온 차량. SP 버전 아니면 R1000 또는 R1000R이 가격도 성능도 좋음. 혼다 차량이 콤팩트하고 성능 경쟁보다는 유저 친화적으로 모든 게 적당한 토탈 컨트롤이라는 모토로 나오는 건 좋다. 성능과 신기술 새로움 등을 찾으러 야마하랑 스즈끼가 요새 약 빨고 만들기 때문에 R1, R1000가고, 공도주행으로서 간지도 나고 모나지 않게 모든 면에서 평균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레플리카 치곤 편하게 타려면 1000rr 가면 되고. 즉 유저로서 선택지가 많아지는 건 좋은데... 가격이 이렇게 되면 안 되지.. 모든 게 평균이면 가격도 평균이 되어야지.. 왜 가격은 과거의 혼다 영광을 업고 나오냐. 혼코야!!
- 다 경쟁모델 가격이 이 가격 선이고 자기고 사고싶은데 돈은 없고 괜히 가격 가지고 광분하네. 좀 문제 있네 투모로우. 2017년 모델 슈퍼바이크 비교 후기 내용. 경쟁 모델에 비해 끝자락 마력은 조금 부족. 휠 마력으로선 렘에어가 작동하기 때문에 (실제 도로 위 출력은 조금 높아질 수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경쟁 모델들보다 휠 마력은 떨어지지만 부드러운 출력 곡선과 두툼한 토크 그리고 키가 작은 사람에게도 딱 맞는 듯한 느낌의 600cc 같은 작은 느낌의 바이크 좋은 핸들링 경쟁모델 대비 가장 가벼움(실무게). 모든 부분이 준수한 바이크 신형 R1보다 좋아하는 테스트 라이더들이 많았다고는 함. 각각 입맛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라이딩 스타일은 하지만 단점으로는 끝자락 마력 특히 사제 마후라 똑같이 다 달았을 시 마력 몇 마력 딸릴 것 같긴 한데. 렘에어가 실제 효과있는지는 미지수 하지만 차체 밸런스는 좋다고 평한다는 것이 내 개인적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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