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MCO) 2014 킴코 레이싱 125i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KYMCO) 2014 킴코 레이싱 125i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4 킴코 레이싱 125i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킴코 레이싱 125i

장르 : 스쿠터

가격 : 33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11.8ps/8,750rpm

최대토크 : 1.15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1140mm

전폭 : 730mm

시트고 : 정보없음

휠베이스 : 1300.0mm

전장 : 1900mm

건조중량 : 120.0kg

연료탱크용량 : 7.3리터

전륜타이어 : 110/70-12

후륜타이어 : 130/70-12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프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나가기도 잘 나가고 크기도 적당해서 출퇴근이나 시내 주행 시 가장 좋습니다. 여기서 한체급 더 큰 보이져, 다타는 엔진 대비 너무 무거워서 크랭크쪽 문제 생깁니다. 둘다 2년만에 크랭크 나갔습니다.

- 단점은 시트고가 너무 높아서 불편함. 지방의 경우는 킴코의 고질병인 부품 수급의 문제가 좀 있음. 쇼바 별로... 장점은 겁나 빠름. 엄청 빠름.

- 125 스프린터 중에 갑 중에 갑이죠~ 순정인데 마치 튜닝한 느낌~ 명차죠~~ 두말 필요없이 추천~

- 125 스프린터의 제왕이죠.. 전체적인 성능은 모두 뛰어납니다. 밸런스 또한 정말 좋구요. 단점이 있다면.. 일제 차량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마감, 카울 및 기타 부속의 품질, 약간 애매한 포지션과 하드하다 못해 프론트가 튀어 털리는 프론트포크, 부품수급 및 부품값 등이 있었네요. 13년도 5월 말에 박스 까고 사정상 12월 말에 팔았는데... 정말 다시 타고 싶은 차량입니다. 지금까지 탔던 차량들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차량이었거든요. 125 스프린터 스쿠터 찾으시는 분들 레이싱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