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6 BMW G 310 R

모델명 : 2016 BMW G 310 R
장르 : 네이키드
- 주요제원
배기량 : 313cc
연비 : 3.33ℓ/100km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냉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34.0ps/9,500rpm
최대토크 : 28.0Nm/7,500rpm
보어x스토로크 : 80x62mm
압축비 : 10.6 : 1
- 사이즈
전고 : 정보없음
전폭 : 896mm
시트고 : 785mm
휠베이스 : 1374.0mm
전장 : 1988mm
건조중량 : 158.5kg
연료탱크용량 : 11.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 R 17
후륜타이어 : 150/60 R 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디스크
<네티즌 의견>
- 단기통 300급인데 출력 좋네요. 그야말로 BMW 감성의 아이덴티티..라고는 해도 역시 가격대가 700을 훌쩍 넘어가면 메리트가 떨어지겠지요.
- MT 03만큼 할 수 있을까.
- 많이 팔려면 가격을 착하게 내놔야 할 것이고, 팔 생각이 별로면 가격은 산으로 가겠지.. 마크 때문에 터무니없는 가격이라면 판매량으로 답해주겠지. 안 그런가 모토라드...
- MT03이랑 비슷한 장르인가? 03이가 더 땡기네.
- 단기통의 한계가...
- 800 전후로 나온대요.
- 650ㅋㅋ 자기 희망사항 적어놓고 있네. 같은 유럽브랜드 KTM의 Duke390이 830인 이상 BMW 프리미엄 붙여서 아무리 못해도 749만 정도에 팔아먹을 듯. 비싸면 799 찍을 수도 있고. 비싸다는 사람은 안 사면 됨. 어차피 유럽제 컨셉이 원가절감 가성비보다는 고급파츠 장착하고 가격 올리는 컨셉이니. 헝그리 라이더 사라고 내놓는 바이크가 아님. 싼 거 찾으려면 일제나 국산 가셈. 딱 봐도 도립식에 레디얼 캘리퍼, 스텐 메쉬호수에 4피스톤 알루미늄 캘리퍼 등 동급 일제랑 국산이랑은 급이 다르구만.
- 왜 단기통이냐고...
- CBR 350도 얼마 전에 혼다에서 디자인만큼은 정말 작살나게 발표했고, 닌자 300도 ABS 달린 거 나올테고 신기할 정도로 많은 제조사가 쿼터급에 신경을 많이 쓰네요. 가격적으로도 실용적으로도 제일 활용성이 높은 구간이라 그런가... 저는 R3 돌아다니는 거 보고 내후년쯤 R3나 MT03, 이 모델이나 CBR350으로 가게 될 것 같네요.
- 디자인 괜찮고 BMW라는 네임밸류가 있어서 솔직히 끌리긴 하지만 나와봐야 알겠네요. 기본적으로 BMW는 가격이 성능대비 비싼 편이고, 성능도 아직은 모르는 거니까. 야마하 R3가 국내에 저렴하게 풀리고 MT03이 출시예정인데 제가 보기엔 MT03 디자인과 비교하면 MT03이 좀 더 나아보이는데... 가격은 아마 R3보다 저렴하게 나올테고.
- R3 올해 넘기 전에 예약하려고 했는데... 참기를 잘 한 것 같네요. 내년에 쿼터급 바이크 여러 모델 나오면 피 튀기게 경쟁할 듯...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구나~
- 인도랑 합작해서 만든 그 바이크인가요?? 가지고 놀기 재미지게 생겼는데ㅋㅋ
- 독특한 재미가 있을 것 같은데.
- 800r 미니버전으로 만든 거 같은데 단기통이라니, 아쉽다...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4 BMW S1000R (0) | 2016.05.06 |
---|---|
(BMW) 2014 BMW R 나인 T (0) | 2016.05.06 |
(BMW) 2015 BMW R1200R (0) | 2016.05.05 |
(BMW) 2015 BMW F800R (0) | 2016.05.05 |
(BMW) 2016 BMW 스턴트 G310 컨셉트 (0) | 2016.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