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7 스즈키 GSX250R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SUZUKI) 2017 스즈키 GSX250R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7 스즈키 GSX250R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7 스즈키 GSX250R

장르 : 스포츠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24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정보없음

최대토크 : 정보없음

보어x스토로크 : 53.5 X 55.2mm

압축비 : 11 : 1

 

- 사이즈

전고 : 1110mm

전폭 : 740mm

시트고 : 790mm

휠베이스 : 1430.0mm

전장 : 2085mm

건조중량 : 178.0kg

연료탱크용량 : 15.0리터

전륜타이어 : 110/80-17

후륜타이어 : 140/7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제발 들여와주세요 스즈키님ㅠㅠ 흑흑. 저기 혼코가 괴롭혀서 힘들 때 단비를 내려주세요ㅠㅠ

- 엔진 보어x스트로크 53.5mm x 55.2mm, 토크 23.4Nm/6500rpm, 마력 25.02ps/8000rpm, 연비 약 32.3km/L(미국 스즈키), 시트고 790mm, 무게 178kg(abs 181kg), 탱크 용량 15L, 항속거리 약 480km 프론트포크 37mm 정립식, 리어 서스펜션 7단계 조절, 스윙암 철제 각목스윙암. CBR250rr에 비하면 확실히 성능 차이가 나지만 애초의 목적이 타기 쉬운 롱스트로크의 연비 주행을 향하고 있습니다. 즉 도심의 데일리 바이크로 최적화한거죠. 그러힉에 타사 동급(CBR250rr, YZF-R25, ninja250)의 30~40 마력에는 못 미치고, 최고속도 딸리지만 토크는 거의 비슷합니다. 일본에는 대략 55만엔(abs 사양) 이상 정도로 나올 거란 추측이 있는데 그 가격으로 국내에 온다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어 보입니다.

- 정수 안 하고 가격 안드로메다인 cbr 버리고 r3로 맘 먹었는데 이거 보니 혹한다ㅋㅋ 가격만 착하믄...ㅎㅎ ABS달려나오겠죠?

- 정수 안하나요? 250급은 국산밖에 없네요.

- 549만원에 나오면 대박칠 듯... 쿼터급이면 거의 데일리용인데.. 고성능보단 이 정도가 연비도 좋고 타기도 무난함.. 가장 쿼터급다운 바이크.. 15리터 주유시 400km 넘게 달린다 함...

- 알삼이랑 고민되네..; 이놈 봐서 일단 알삼 구매는 보류하고 있는데... 스즈끼형님 이놈 보내주세요~!!

- 보험도 싸고 이게 딱인데...

- 알삼 사려고 했는데 이 친구 때문에 심히 고민된다.

- 야 검정색 너무 멋있다. 아 난 R3도 있는데 이것도 갖고싶다.

- 스즈키가 이제 쿼터급도 욕심 내는 건가.. 가격만 좋으면 잘 팔리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