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4 스즈키 GSR125 넥스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SUZUKI) 2014 스즈키 GSR125 넥스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4 스즈키 GSR125 넥스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스즈키 GSR125 넥스

장르 : 스쿠터

가격 : 34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1cc

연비 : 62.8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9.5ps/8,000rpm

최대토크 : 0.92kg/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53.5 X 55.2mm

압축비 : 9.6 : 1

 

- 사이즈

전고 : 1115mm

전폭 : 667mm

시트고 : 740mm

휠베이스 : 1250.0mm

전장 : 1790mm

건조중량 : 117.0kg

연료탱크용량 : 6.0리터

전륜타이어 : 100/90-10 56J

후륜타이어 : 100/90-10 56J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출력도 약하고 쇼바도 돌 쇼바. 디자인 아니면 안팔렸을 바이크.

- 가격 좀 내리시지 스즈키.

- 현재 6500km 주행중입니다. 뒷 쇼버가 좀 딱딱합니다... 텐션 조절 되지도 않구요. 8000 rpm에서 묶여있어 평지에서 약 100km/h 나옵니다. 출력이 대만 경쟁 기종에 비해서 떨어집니다... 치고나가는 맛이 떨어지죠. 연비 : 1L당 27~30km... 수입업체 본사 정비소에서 정비 받았는데 이상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튜닝한 넥스는 20km 이하로 나오는 경우도 허다하답니다. 장점 : 안장 아래 트렁크가 크다. 앞 발판이 다른 기종들에 비해서 살짝 넓은 편이라 박스 놓기 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