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5 스즈키 GSX-R1000
모델명 : 2015 스즈키 GSX-R1000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1,88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99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85.0ps/11,500rpm
최대토크 : 11.9kg/m/10,000rpm
보어x스토로크 : 74.5 X 57.3mm
압축비 : 12.9 : 1
- 사이즈
전고 : 1130mm
전폭 : 705mm
시트고 : 810mm
휠베이스 : 1405.0mm
전장 : 2045mm
건조중량 : 203.0kg
연료탱크용량 : 17.5리터
전륜타이어 : 120/70ZR17M/C 58W
후륜타이어 : 190/50ZR17M/C 73W
- 섀시
변속기 : 6단 상시치함식 리턴
전륜 서스펜션 : Inverted telescopic, coil spring, oil damped
후륜 서스펜션 : Link type, coil spring, oil damped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왜 풀체인지를 안 하는 걸까? 개발비가 없나? 정말 궁금함.
- 내가 사랑하는 GSX R1000이여. 재탄생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찌를 듯한 악마의 눈 같은 외눈라이트 앞모습에 환상의 쌍발 LED 데루등의 뒷태까지 9년도 풀체인지는 지금까지도 디자인 면에선 최고다. 시트에 앉았을 때 그 계기판. 앞으로 뻗어나가는 카울 곡선, 섬세함, 아름다움. 그 전도 그 이후도 최고. 다들 풀체인지 시기에 이제 재탄생할 때 되었잖는가! 거친 출력의 스즈키가 가와사키한테 밀리면 되겠는가. 스즈키 알천 매니아로서 언제고 재탄생 될 너만을 기다리고 있다. 얼른 재탄생 하길. 미래의 주인 남김.
- 2000년대 후반 연식부터 카울만 바뀌고 변한 게 없음.
- ABS 있나요?
- 750 노바 멋있던댕.
- 리즐라스즈키 비슷한 카울 엄청 멋있네.
- 2012년식 2350까지 받아먹던 게 스천에 밀리고 텐알에 밀리고 판매량 저조하니 15년식이 1800만원 후반대까지 내려갔다. 엔저엔저 하지만 그간 얼마나 덤탱이를 씌운 건가. 스즈키가 문제냐 스즈키 코리아가 문제냐ㅡㅡ 아 그리고 풀체인지 해라 빨리.
- 스즈키는 풀체인지 안 하나.
'모터사이클 > 스즈키(SUZUKI)'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ZUKI) 2015 스즈키 GSX-R600 (0) | 2017.04.27 |
---|---|
(SUZUKI) 2015 스즈키 GSX-R1000 ABS (0) | 2017.04.27 |
(SUZUKI) 2016 스즈키 GSX-R750 (0) | 2017.04.26 |
(SUZUKI) 2016 스즈키 GSX-R1000 기념 에디션 (0) | 2017.04.26 |
(SUZUKI) 2016 스즈키 GSX-R1000 (0) | 2017.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