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7 스즈키 GSX-R1000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SUZUKI) 2017 스즈키 GSX-R1000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7 스즈키 GSX-R1000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7 스즈키 GSX-R1000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999.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정보없음

최대토크 : 정보없음

보어x스토로크 : 76 X 55.1mm

압축비 : 13.2 : 1

 

- 사이즈

전고 : 1150mm

전폭 : 710mm

시트고 : 825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075mm

건조중량 : 200.0kg

연료탱크용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링크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가변 밸브에 202마력이면 1단부터 6단까지 풀파워로 미친 듯이 나갈 듯.. 타사의 경우 중저속 아니면 고속 한쪽으로만 치우치는데 이건 뭐 괴물이네... 호불호의 앞디자인도 미친 스래드 성능 증폭 역할이네..ㅋㅋ 결국 디자인이고 나발이고 무조건 미친 성능이다!! 이거네ㅋㅋㅋ 거기다 초고급사양 IMU센서에 ABS 기본 장착! 10단계 트랙션 컨트롤에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까지.. 차대변경으로 포지션은 더 공격적이고 앞그립감 쥑이고... 서킷 가서 타보고 싶다... 역시 스즈끼는 괴물 만드는데 뭐가 있음... 하야부사도 더 괴물로 진화시켜 주세용...

- 가변밸브 적용은 혁명임. 결국 모든 영역대에서 개풀파워란 이야기... 무시무시한 놈이 될 듯...

- 괴물의 컴백!!

- 카울 데칼이랑 디자인 참... 아무리 미친듯한 파워라 해도 저런 디자인은 용납 못하겠다; 색조합 무슨 2000년대인 줄.

- 일제빠들이 그렇게 칭찬하던 바이크가 이기가? 그럼 성적 보여줘! 왜 대회에선 X밥인데? 샌드백만 잘 쳐서는 안된다. 상대를 쓰러뜨리는 모습 보여줘야 인정 받는다.

- 유튜브에 디아노 테스트한 거 있던데 휠마력이 R1000은 195, 10R은 181, R1은 185. 엄청난 파워업이지만 디자인 때문에 호불호 엄청 갈리는 R1000.

- 이게 어떻게 코맷으로 보이지...?

- 왕의 귀환이라는 말이 어울린다.

- 디자인만 아니였으면 다 좋았을 텐데. 헤드라이트 보면 코멧 생각나ㅠㅠ

- 앞은 코멧... 헤드라이트 디자인만 아니였음 바로 지르것다...

- 가격 발표되었습니다!! 20,990,000원!!! 동급최고인데 가격은 동급최저 200-500만원이 싸네요!! 초대박!!!

- 리얼 사기캐ㅋㅋ

- 널 사고 말겠어.

- 크아.. 경쟁상대가 없겠네...

- 머플러는 스즈키가 머리쓴거임.. 레플리카 타는 사람은 어차피 다 머플러 엔드를 바꾸니.. 유로4 환경규제 땜시 배출가스기준 맞추려 매니폴드와 엔드를 동시에 키울바엔 차라리 엔드만 키우자라는 전략... 결국 엔드를 때고 튜닝 머플러를 달면 매니폴드의 무게는 늘리지 않고 튜닝효과를 지대로 발휘할수 있으니.... 대단한넘들..

- 사제 머플러 제조사들이 스즈키를 좋아합니다.

- 머플러 어떻게 안되겠지? 머플러 소형화시키는 추세인데 머플러 키워놨네.

- 앞쇼바에 1000만짜리를 달아부리네.

- 적당한 가격으로 내놓습니다. 꼭 뽑고싶어서 그렇습니다.

- 머플러는 엔드만 바꾸면 될 듯. 무슨 몽둥이같네.

- 나라사랑 역사를 잊지 못하는 애국자이지만 바이크만큼은... 바이크만크음으은... 흐흙.

- 곧 만나겠구나. 기다려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