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5 스즈키 GSR750 ABS
모델명 : 2015 스즈키 GSR750 ABS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1,19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74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06.1ps/10,200rpm
최대토크 : 8.13kg/m/9,000rpm
보어x스토로크 : 72 X 46mm
압축비 : 12.3 : 1
- 사이즈
전고 : 1060mm
전폭 : 785mm
시트고 : 815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115mm
건조중량 : 213.0kg
연료탱크용량 : 17.5리터
전륜타이어 : 120/70ZR17M/C
후륜타이어 : 180/55ZR17M/C
- 섀시
변속기 : 6단 상시치합식 리턴
전륜 서스펜션 : Inverted telescopic, coil spring, oil damped
후륜 서스펜션 : Link type, coil spring, oil damped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스즈키가 가격 정책은 가장 솔직한 것 같네요. 12년식이 1430만원이었고 13년 수입 안 하고 14년식이 1330만원이었다가 15년식이 1190만원이니, 15년식 미국가 10,500(tax 별도) 달러니 별 차이가 없으니 가와사키 빼고 일제 3사 중에선 가장 솔직하네요.
- 1100에 카드 3개월 할부로 삼ㅋ
- 오오 4기통짜린 처음이다.
- 다 좋은데 언더카울은 꼭 필요할 듯...
- 가성비 갑.
- 동급 네이키드 중 가성비 원탑. 리어차대만 각목 아니면 아마 불티나게 팔렸을 듯.
- 요즘 스즈키랑 야마하 왜이렇게 착해졌어??
- 그나마 가격 합리적이긴 하다.. 빠른 속도 즐기고 싶은데 알차는 힘들다면 이거지.
- 착한가격 인정.
-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차이 안 난다면 스즈키 S1000으로 가는 게 좋은 선택일 듯 하네요. 스윙암 각파이프.. 각파이프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쉽네요. S1000은 브레이크도 브램보... 음..
- 캘리퍼 빼고 다 멋있는 기종... 인기가 없어서 게시글도 내가 첨이네ㅠㅠ
'모터사이클 > 스즈키(SUZUKI)'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ZUKI) 2015 스즈키 GSX-S1000 ABS (0) | 2017.04.14 |
---|---|
(SUZUKI) 2015 스즈키 GSR750/Z ABS (0) | 2017.04.14 |
(SUZUKI) 2015 스즈키 Bandit 1250S ABS (0) | 2017.04.12 |
(SUZUKI) 2016 스즈키 반반 200 (0) | 2017.04.12 |
(SUZUKI) 2016 스즈키 TU250X (0) | 2017.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