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17 스즈키 SV650 ABS
모델명 : 2017 스즈키 SV650 ABS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89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5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3.84L/100km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V형 2기통
최대출력 : 76.0ps/8,500rpm
최대토크 : 6.52kg/m/8,100rpm
보어x스토로크 : 81 X 62.6mm
압축비 : 11.2 : 1
- 사이즈
전고 : 1090mm
전폭 : 760mm
시트고 : 785mm
휠베이스 : 1445.0mm
전장 : 2140mm
건조중량 : 197.0kg
연료탱크용량 : 13.8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60/6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링크
전륜 제동장치 : 듀얼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참고로 저게 얼마나 미친 가격인지 알려주자면... 2003년도에 팔던 동일모델 구형 SV650의 가격이 938만원이었음.. 더 어이가 없는 건 그때랑 똑같은 일본 본토 생산에 엔진 출력 올라가고 ABS까지 추가된 차량이 오히려 가격은 더 싸졌다는 거... 참고로 내가 스즈키 알바도 직원도 아니고 걍 있는 사실 그대로를 얘기하는 것임.
- 혼다 CBR 500r ABS 없음 태국생산 평형트윈 899만원 vs 스즈키 SV650 ABS 기본 일본생산 브이트윈엔진 실용연비 26km/L 899만원 (브이트윈엔진이 더 비싼 고급 엔진). 이건 뭐 사기 캐릭 탄생! 미들급 올킬!!
- 일본 생산에, 브이트윈 엔진에, 동급최고 출력, 동급최고 연비, 로우알피엠 어시스트, ABS인데 899만원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킹왕짱 올킬 개사기 캐릭!!!
- 원조 코멧 때문에 코멧 다 죽는다.
- SV650은 그냥 2기통이 아니고 브이트윈 2기통이죠; 일반 평형 2기통 엔진에 비해 원가도 훨씬 비싼 엔진이고 중저속대 빳따가 좋고 연비가 좋아 도심 주행에 최적인 역사 있는 전세계 판매 1위인 브이스트롬과 같은 엔진입니다. 예전 구형 SV도 최고였죠. 또한 브이트윈만의 진동과 사운드 감성 때문에 많이들 좋아라 하시죠ㅎㅎ 일반 수평2기통 엔진과는 완전 다릅니다ㅎㅎ 이 녀석이 그래서 더더욱 주목 받는 이유이죠.
- 미들급하면 SV650. 참 잘 만들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데 최고급 브이트윈 엔진, 연비도 최고고 특히 클러치 조작 쉽게 하는 로우알피엠 어시스트 기능은 초대박임...
- 스즈키코리아 4월 대박 프로모션 떴네요. 12개월 무이자, 36개월 저금리 할부시 하루 4,470원!!! 또는 취등록세 전액지원!!
- 4월 고배기량 입문 지원으로 무이자나 취득세 지원 이벤트 하네요ㄷㄷ
- 솔까말 시승해본 결과인데 진짜 신세계더라. 근데 시트 쏠림 현상은 아주 약간 아쉽다. 토크빨 잘 받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어디 하나 꿀릴 게 없더라. 그치만 싼 만큼 물론 아쉬운 부분들도 있겠지만, 입문자나 미들급 처음 타보는 사람들에게는 꿈의 바이크가 확실한 것 같다... 비싸고 멋있고 좋은 차를 원한다면 Z800이나 MT07을 타야 직성에 맞지 싶다. 스피드 광이면 GSSR750이 답인 것 같고.
- 부품수급 잘 되나요? 코맷 650 타는 중인데 이걸로 넘어오고 싶어서.
- 디자인 모던하고 나쁘지 않아요. 일제 본토생산의 바이크를 이 정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니, 가히 충격적인 일입니다. 네이키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민 할 필요가 없겠지요.
- 이 차량은 직빨 쏘고 고회전 방방 돌리며 타는 차는 아닙니다. 애초에 4기통과 비교하는 건 잘못된거죠. 시내에서도 편하게 부담없이 타고 시외로 나가도 무리없이 스트레스 없이 탈 수 있는 컨셉이죠. 메데인재팬에 오랫동안 숙성되온 스즈키 V트윈 엔진.. 좋은 연비, 좋은 편의사항이 가격대에 이만한 것만으로도 참으로 감지덕지입니다. 차 정말 좋습니다. 까기 전에 타보고 까셨음 합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솔직히 저렴해보이는 부분이 동급 타 모델들에 비해 많이 보이긴 합니다만... 동급 모델들의 가격과 비교하면 그런 말 하면 안됩니다. 길진 않지만, 바이크란 걸 처음 접하고 5년간 수없이 바이크를 바꾸며 신차는 돈이 너무 아까워 대부분 중고로 탔었죠... 이 차는 보자마자 무조건 신차라는 생각이 들어 그저께 박스 깠습니다. 연비 좋고 고장률 적고 다루기 쉽고... 오래탈만한 차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800만원대에 이런 디자인 어쩌구, 싼티난다 그럴 분들은 사지 마세요. 어차피 살 사람들은 다 살 거니까.
- SV650 유저입니다. 최근 미들급은 이녀석밖에 안 팔려서 그런지 경쟁사 알바들 참 많네요ㅋㅋ SV650 엔진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엔진이구요. 출력, 연비 모두 좋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은 클래식 하면서도 도시적이라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습니다. 슬림한 차체와 낮은 시트고, 최고의 코너링은 말할 것도 없구요. 안전을 위한 ABS는 기본이며, 클러치 조작이 편한 로우알피엠 어시스트 기능이 있어 도심주행이나 근거리 투어에 있어 피로가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생산임에도 동급대비 약 200만원 정도 저렴하여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이상 SV650 라이더 솔직 후기였습니다.
- 정말 디자인, 가성비 깔 게 없습니다!!
- MT07보다 가격이 좋네요.. 요놈으로 가야겠네요.
- 요새는 미들급은 SV650이 최고인 듯.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연비도 최고. 게다가 가격도 가장 저렴... 게다가 100% 일본생산. 후덜덜 하네요... 타사 알바들이 아무리 안티질 해도 현실은 스브육반디 대세...
- 실물 보면 진짜 사진빨 겁나 안 받는다는 거 알 수 있음. 근데 패싱이랑 비상등 없어서 스위치 교체해야 해요. 솔직히 뭐 얼마 하지는 않는데 좀 억지로 899만 맞춘 게 아닌가.. 다 달고 910만 정도 해도 괜찮았을 텐데.
- 그냥 바이크 가격 검색하면 이게 뜰 정도입니다ㅋㅋㅋ
- 질리지 않는 레트로 디자인에 브이트윈 엔진인 것도 좋은데 연비까지... 게다가 가격은 완전 뭐ㅋㅋㅋ 스즈키가 아주 미들급 씹어 드시는구만요ㅋㅋ
'모터사이클 > 스즈키(SUZUKI)'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ZUKI) 2016 스즈키 GSR750 ABS (0) | 2017.04.11 |
---|---|
(SUZUKI) 2016 스즈키 Bandit 1250S ABS (0) | 2017.04.11 |
(SUZUKI) 2017 스즈키 SV650 (0) | 2017.04.09 |
(SUZUKI) 2017 스즈키 GSX-S750 (0) | 2017.04.09 |
(SUZUKI) 2017 스즈키 GSX-S125 ABS (0) | 2017.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