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6 KR모터스 DD110 DLX
모델명 : 2016 KR모터스 DD110 DLX
장르 : 비즈니스
가격 : 20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08.2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냉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8.4ps/7,500rpm
최대토크 : 8.81Nm/5,500rpm
보어x스토로크 : 50 x 55.1mm
압축비 : 9.94 : 1
- 사이즈
전고 : 1057mm
전폭 : 665mm
시트고 : 765mm
휠베이스 : 1220.0mm
전장 : 1870mm
건조중량 : 105.0kg
연료탱크용량 : 4.5리터
전륜타이어 : 70/100 -16 40P
후륜타이어 : 80/100 -16 45P
- 섀시
변속기 : 4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디스크
<네티즌 의견>
- KR모터스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한국에도 제대로 된 바이크 회사 하나는 있어야 겠죠!
- 옵션 보소. 계기판에 기어도 나오네. 짜잘하게 신경 많이 쓴 듯...
- 스마트키나 USB포트, 프론트쪽 포켓까지 장점으로 부각될 수 있는 항목들 사진이 너무 없네요. 사진 보충이 필요할 듯.
- 대림을 제치고 대한민국의 이륜차 선도기업이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듯. 그리고 중국에서 만드니 어쩌니 하는데.. 요즘 혼다나 일본 기업들도 스쿠터나 저배기량은 중국이나 동남아에서 만들어여. 그렇다고 내구성이 떨어지느냐? 절대 아니죠. 혼다 디오 110, SCR만 타봐도 알 수 있음.
- 8대 다 바꾸고 싶네요.
- KR모터스 측의 말로는 좀 특별히 신경 써서 만들었다고 함. 혼다에서 일했던 엔지니어 고용해서 만들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변속기의 3단 톱니바퀴를 각별히 견고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작심하고 차대까지 새로 설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조등 빼고는 전부 LED 사양...
- 스마트키 장착한 제품 600여키로 타보고 느낀 점은 고속주행 시 노면 충격 흡수가 비교적 양호합니다. 신차라 그럴 수도 있지만 엔진소음이 적네요. 신호대기중에도 알피엠과 상관없이 라이트 밝기가 그대로라서 (전기용량의 여유로움) 좋네요. 시트 착좌감, 핸들 그립감도 좋구요. 제동 성능도 좋네요. 늘 항상 새로운 도전하는 KR모터스! 더 노력해주길.. 다만 배달오토바이 비주얼은 감안하셔야 할 듯... 2인용 일체시트를 설치한 승용형 버전을 기대해봅니다.
- 어려운 회사 사정에도 신제품 출시하고 기술 개발 계속하는 KR모터스가 가상하네요. 제발 언더본 시장에서 대림 씨티 독점 구조를 깨줬으면 합니다. 언더본을 승용차로 좋아하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은데 대림은 언더본 타는 사람=무조건 배달원이라는 인식을 만드는데 크게 일조하는 듯.
- KR모터스 멋지네요... 많이 팔아 대박나시길... 베트남 가니 8차선 도로에 일본 것이 꽉 차 흘러가던데 이번 기회에 동남아 도로에 KR오토바이가 꽉 차서 달리는 걸 보고싶어요.
- 정말로 DD110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보면 인식 자체도 참 바꾸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전부 시티가 갑이라고 하니까요. 저는 대림보다는 KR을 항상 응원하는데 이번에 요타80 잘 팔린다는 소식에 참 기쁘네요. 라온, 아띠, 델리로드 모두 대박 나길 바랍니다.
-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결과물이 멋지지 않습니까? 뭐 이래도 DD110이 그냥 덜덜이 쓰레기로 보인다면 어쩔 수 없네요ㅋㅋ 존중합니다. 소비자는 냉정하고 과감하게 평가할 수 있으니까요.
- 비즈니스 타입은 만년 씨티에 밀리더니.. 요번에는 이를 갈았구나 갈았어.. 제대로 한방 하네요.. KR화이팅!!
- 커브는 타보지 못했으나 시티는 3대째 타봤고, 이번에 디디로 바꿔서 400키로 정도 탔네요. 특별히 확실히 낫다 말씀드리기 뭐하구요. 다만 조금이라도 못한 부분은 없다입니다. 결론은 살만한 것 같습니다. 스마트 유에스비 요건 좋네요.
- 아 커브 샀는데 개후회됨ㅠㅠ
- KR모터스 무궁한 발전과 많은 판매로 더 좋은 바이크 많이 개발 판매하시길^^
- 타보면 예술입니다. 고속에서도 떨림이 없네요. 연비도 짱입니다.
- 진짜 잘 만들었음.
- 언더본은 KR꺼 탑시다.
- 구성만 보면 시티보다 낫네요.
- 슈퍼커브 타는 사람으로서 부러운 점 : 기어 단수 표시가 된다.
- 출시하면 비즈니스 용도로 망설임 없이 구매해볼 예정입니다.
'모터사이클 > KR모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에스코트110 (0) | 2016.05.26 |
---|---|
(KR모터스) 2015 KR모터스 에스코트110 (0) | 2016.05.26 |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트로이 RT125 (0) | 2016.05.26 |
(KR모터스) 2013 S&T모터스 트로이 RT125 (0) | 2016.05.26 |
(KR모터스) 2014 KR모터스 트로이 RT125 (0) | 201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