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ATI)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모델명 :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3,3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19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L형2기통
최대출력 : 215.09ps/10,750rpm
최대토크 : 132.0Nm/9,000rpm
보어x스토로크 : 112 x 60.8mm
압축비 : 12.5 : 1
- 사이즈
전고 : 1100mm
전폭 : 정보없음
시트고 : 825mm
휠베이스 : 1437.0mm
전장 : 정보없음
건조중량 : 164.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200/55-17
- 섀시
변속기 : 6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수입유통회사가 일부러 천만원쯤은 기본으로 비싸게 팔아서 비싼 거임. 판매 대수는 적고 수지는 맞춰야겠고 그러다보니 고가정책을 자연스럽게 쓰는 거임. BMW는 많이 팔려도 외산은 비싼 게 좋은거다란 한국인의 심리를 이용해서 폭리를 취하고 있음.
- 중량 대비 마력이 미쳤네ㅡㅡ
- 근데 이런 거 타면 허리 아프겠다 진심으로.
- 한국 버전은 머플러 저거 아니잖아.
- 가격은 인정하기 싫지만 이쁘긴 정말 이쁘다ㅋㅋ
- 두카티 보면서 느낀 건데... 물론 타는 맛은 있어요. 2기통 특유의 타는 맛은 있는데.. 솔직히 이거 타는 이유가 대부분 나는 남들(국산&일제)과 다른 비싼 바이크 탄다 라는 만족감이 아닐지. 난 개나소나 다 타는 일제 바이크가 아니라 바이크계의 페라리를 탄다 라는 그 자부심 때문에 타는 게 다반사인 것 같아요ㅋㅋ 진짜 차값도 차값이지만 소모품 너무 개비싸. 빌어먹을 두카티.
- 파스타 감성을 빼면 일제보다 나은 점을 못찾겠다. 너무 비쌈.
- 너 왜 오토바이로 태어났니ㅋㅋ 날아가겠어.
- 집 근처에 두대 서 있던데 이쁘긴 하더만.. 흰색이 더 이뻤던 것 같음.
- 이거 타다 죽으면 '편히갈레'ㅋㅋ
- 현 두카티 오너로서 말한다면 개인적으로는 땡크가 길어서 저처럼 팔이 안 긴 사람은 두카티 타기에는 힘이 많이 들어가서 일본 오토바이에 비해 어깨쪽 힘이 넘 들어가는 듯ㅡㅡ 디자인은 정말 초고인데ㅜㅜ 일단 오토바이보단.
- 찰진 루돌프 썰매소리 클러치음 이제 못듣나요?
- 비싼 건 맞는데 MV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인 것 같음... 그래도 비싸긴 하지만ㅋㅋ 원가는 얼마나 하려나..
- 하이바때문에 목이랑 어깨랑 맨날 뭉침. 가뜩이나 잔뜩 긴장하는데...
- 타본 결과 국산 기장과는 좀... 자세가.. 1098도 마찬가지.. 뭐랄까. 일제 리터들과는 자세 진짜 뭣같어.. 타는 거 보면 멋지긴 한데 여튼 개불편해... 코쟁이용인 듯.
'모터사이클 > 두카티(DUCA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CATI)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S 트리콜로레 (0) | 2017.01.20 |
---|---|
(DUCATI)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S (0) | 2017.01.20 |
(DUCATI) 2013 두카티 데스모세디치 GP13 (0) | 2017.01.20 |
(DUCATI) 2014 두카티 데스모세디치 GP14 (0) | 2017.01.19 |
(DUCATI) 2014 두카티 899 파니갈레 (0) | 2017.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