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ATI)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DUCATI)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2 두카티 1199 파니갈레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3,3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19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L형2기통 

최대출력 : 215.09ps/10,750rpm

최대토크 : 132.0Nm/9,000rpm

보어x스토로크 : 112 x 60.8mm

압축비 : 12.5 : 1

 

- 사이즈

전고 : 1100mm

전폭 : 정보없음

시트고 : 825mm

휠베이스 : 1437.0mm

전장 : 정보없음

건조중량 : 164.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200/55-17

 

- 섀시

변속기 : 6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수입유통회사가 일부러 천만원쯤은 기본으로 비싸게 팔아서 비싼 거임. 판매 대수는 적고 수지는 맞춰야겠고 그러다보니 고가정책을 자연스럽게 쓰는 거임. BMW는 많이 팔려도 외산은 비싼 게 좋은거다란 한국인의 심리를 이용해서 폭리를 취하고 있음.

- 중량 대비 마력이 미쳤네ㅡㅡ

- 근데 이런 거 타면 허리 아프겠다 진심으로.

- 한국 버전은 머플러 저거 아니잖아.

- 가격은 인정하기 싫지만 이쁘긴 정말 이쁘다ㅋㅋ

- 두카티 보면서 느낀 건데... 물론 타는 맛은 있어요. 2기통 특유의 타는 맛은 있는데.. 솔직히 이거 타는 이유가 대부분 나는 남들(국산&일제)과 다른 비싼 바이크 탄다 라는 만족감이 아닐지. 난 개나소나 다 타는 일제 바이크가 아니라 바이크계의 페라리를 탄다 라는 그 자부심 때문에 타는 게 다반사인 것 같아요ㅋㅋ 진짜 차값도 차값이지만 소모품 너무 개비싸. 빌어먹을 두카티.

- 파스타 감성을 빼면 일제보다 나은 점을 못찾겠다. 너무 비쌈.

- 너 왜 오토바이로 태어났니ㅋㅋ 날아가겠어.

- 집 근처에 두대 서 있던데 이쁘긴 하더만.. 흰색이 더 이뻤던 것 같음.

- 이거 타다 죽으면 '편히갈레'ㅋㅋ

- 현 두카티 오너로서 말한다면 개인적으로는 땡크가 길어서 저처럼 팔이 안 긴 사람은 두카티 타기에는 힘이 많이 들어가서 일본 오토바이에 비해 어깨쪽 힘이 넘 들어가는 듯ㅡㅡ 디자인은 정말 초고인데ㅜㅜ 일단 오토바이보단.

- 찰진 루돌프 썰매소리 클러치음 이제 못듣나요?

- 비싼 건 맞는데 MV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인 것 같음... 그래도 비싸긴 하지만ㅋㅋ 원가는 얼마나 하려나..

- 하이바때문에 목이랑 어깨랑 맨날 뭉침. 가뜩이나 잔뜩 긴장하는데...

- 타본 결과 국산 기장과는 좀... 자세가.. 1098도 마찬가지.. 뭐랄까. 일제 리터들과는 자세 진짜 뭣같어.. 타는 거 보면 멋지긴 한데 여튼 개불편해... 코쟁이용인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