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ATI) 2016 두카티 1299 파니갈레 S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DUCATI) 2016 두카티 1299 파니갈레 S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6 두카티 1299 파니갈레 S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6 두카티 1299 파니갈레 S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4,0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85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L2기통 

최대출력 : 177.0ps/8,750rpm

최대토크 : 14.3kg/m/8,750rpm

보어x스토로크 : 116 x 60.8mm

압축비 : 12.6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745mm

시트고 : 830mm

휠베이스 : 1437.0mm

전장 : 2070mm

건조중량 : 166.5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200/55-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쇼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사고싶다.. 꿈에서나 타자ㅠ 드림바이크.

- 모터사이클인지 무슨 예술하겠다고 만든 건지... 미친 척하고 저거 사고 수습은 나중에 할까 계속 고민하게 만드는 물건인데... 한국에 판매되는 모델은 디자인 개판만드는 머플러하며 디튠된 엔진... 그래서 그 디자인과 출력 복원하는데 드는 돈이 대략 700~900? 정도 드는 것 같다. 결국 한국에서 원래의 파니갈레S를 타는데 5000만원에 육박하는 돈이 든다는 이야긴데, 한국에서 파니갈레 타고 싶은 게 무슨 죄인가? 원래 그대로를 타려는데 700만원을 줘야된다는 게.. 환경 인증은 메이커에서 좀더 노력하면 안 되는 걸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