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F800GT
모델명 : 2015 BMW F800GT
장르 : 투어러
가격 : 1,705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79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89.0ps/8,000rpm
최대토크 : 86.0Nm/5,800rpm
보어x스토로크 : 82 x 75.6mm
압축비 : 12 : 1
- 사이즈
전고 : 1248mm
전폭 : 905mm
시트고 : 800mm
휠베이스 : 1514.0mm
전장 : 2156mm
건조중량 : 213.0kg
연료탱크용량 : 15.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 ZR 17
후륜타이어 : 180/55 ZR 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사이드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1년 정도 탔는데 괜찮은 바이크입니다. 딱히 맘에 안 드는 부분이 없네요. 근데 확실히 쿼터급 타다가 올라오니까 부품값이 비싸긴 한 듯..ㅋㅋ
- 연비 잘 나오고, 우리나라 도로에서 타고 다니기에 적당한 속도와 가속력. 오랜시간 타도 무리 없는 포지션 주행에 필요한 전자 장비와 검증된 블랙 엔진. 무리없이 타고다니기에 이 차종이 가격대비로 봤을 때 적당한 것 같네요.
- 다른 기종인 650GT 티맥스 타다 넘어왔는데 티맥스를 왜 탔을까, 반성 아닌 반성을 했네요. 티맥스는 한가지 말곤 다 별로였습니다. 가격방어!! 그거 말고는 압승이라도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부품 가격이 오픈돼서 수리비는 수입이라면 일제나 대만제나 마찬가지입니다. 인건비 부분 말고는 부품가격은 얼추 비슷하다고 봅니다.
- 이걸아 몬스터 696, F800R...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중... 역시 매장 방문해서 걸터앉아봐야 할 듯...
- 타기 나름이지만 ABS조차 없이 신차 출고되는 일제 바이크보다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차종 ABS에 ESA, ASC까지.
- 비엠은 부품값이 비싸다고 그러던데...
- 미국은 판매량이 많으니 단순비교가 힘들고, 일본이랑 비교시에도 타기종들에 비하면 가성비가 그리 나쁘지 않네요.
- 적당한 가격에 편의성, 각종 옵션, 크게 꿀리지 않는 배기량에 괜찮은 디자인까지~ 정말 가성비로 봤을 때 괜찮은 바이크. 2종 소형 면허도 있는데 와이프 반대만 아니면 벌써 장만했을텐데 맨날 눈요기만 하네요~ 투어용 바이크 중 이 가격 중에 최고인 듯하네요.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5 BMW S1000XR (0) | 2016.05.21 |
---|---|
(BMW) 2015 BMW R 1200 RS (0) | 2016.05.21 |
(BMW) 2016 BMW S1000XR (2) | 2016.05.20 |
(BMW) 2015 BMW CONCEPT 101 (0) | 2016.05.20 |
(BMW) 2012 BMW K1300S (0) | 2016.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