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lim) 2014 대림자동차 데이스타250
모델명 : 2014 대림자동차 데이스타250
장르 : 크루저
가격 : 45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22.5ps/8,000rpm
최대토크 : 정보없음
보어x스토로크 : 73 X 59mm
압축비 : 11.0 : 1
- 사이즈
전고 : 1130mm
전폭 : 870mm
시트고 : 720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220mm
건조중량 : 163.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90/90-18
후륜타이어 : 130/90-15
- 섀시
변속기 : 5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자동차 디자인은 날로 진보하면서 어째 오토바이는 아직도 이런 거지... 2014 엑시브보다 더한 놈이네 그려ㅋㅋ 이게 뭐냐 디자인이ㅠㅠ 디자인팀까지 운영할 여력이 안되거든 공모전을 하든지요. 15년은 진보한 디자인 쭉쭉 나올텐데 말입니다ㅠㅠ
- 제가 한 대 구입해서 타고다니는데 성능은 괜찮은 것 같은데, 외관이 좀 그렇고 마후라가 맘에 안들어요. 마후라 한 개짜리로 바꾸었으면...
- 디자인은 옛날 마그마보다 못 하다.
- 머플러 심플하고 구멍 하나자리로 바꿔 주세요. 원가절감 효과 있습니다. 대림 디자이너 아저씨들 제발 플리즈~
- 난 디자인 안 질리고 괜찮은데.
- 강원고성 신성오토바이에서 구매한 26세 데이스타 250 오너입니다. 디자인 빼고 순수 성능만 말하면 1년6개월만에 2만키로 출퇴근 했는데, 시속 110 정속주행시 연비 35키로 17000원 넣으면 360키로 탑니다. 공인연비가 28리터라는데 140씩 급발진하면 공인연비 28 무슨 말인지 이해 되시죠. 잔고장 없고 연비성능은 넘사벽입니다^^
- 자전거로 달리는 느낌이란 건 오바인 것 같고 탈만한 걸로 압니다. 다만 아메리칸 특유의 안정적인 느낌은 없다더군요. 핸들 드랙바로 바꾸면 젊은 사람이 타도 문제없는 디자인과 포지션이 나올 듯하네요.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림 다 좋으니 이제 미들급 출시할 때 된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KR모터스에 비교당하며 살 건가요? 씨티의 배달도 점점 벤리한테 자리 뺐기고 있는 상황이고...
- 대만 쪽에 기술이 딸리면 디자인이라도 뛰어나야지... 차라리 대만에 디자인이라도 의뢰하는 게...
- 미라쥬처럼 머플러 1개로 만들고 뒷브레이크 램프 등 별로입니다. 미라쥬처럼 신경 좀 써주면 지금이라도 당장 구입의사 있습니다...
- 머플러 2개짜리는 별로고, 미라쥬처럼 1개짜리로 만들고 뒷브레이크 미라쥬20처럼 만들면 잘 팔릴 것 같은 생각입니다. 데이스타 사고싶은데 125처럼 구형 티가 보여서 별로입니다. 데이스타 손 좀 보면 더 좋은 제품이 될 겁니다...
- 이 차 기대 많이 했는데 잘 안 팔리는갑다...
'모터사이클 > DNA모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림오토바이) 2019 대림자동차 씨티베스트 (0) | 2020.03.12 |
---|---|
(Daelim) 2012 대림자동차 뉴 데이스타 (0) | 2017.01.02 |
(Daelim) 2014 대림자동차 데이스타125 (1) | 2017.01.01 |
(Daelim) 2012 대림자동차 로드윈 VJF-i (0) | 2017.01.01 |
(Daelim) 2012 대림자동차 VJF250 (0) | 2017.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