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3 BMW C650GT
모델명 : 2013 BMW C650GT
장르 : 스쿠터
가격 : 1,6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22.72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냉, 4스트로크, 병렬2기통
최대출력 : 57.14ps/7,500rpm
최대토크 : 66.0N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79 x 66mm
압축비 : 11.6 : 1
- 사이즈
전고 : 1411mm
전폭 : 822mm
시트고 : 795mm
휠베이스 : 1591.0mm
전장 : 2218mm
건조중량 : 261.0kg
연료탱크용량 : 16.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5
후륜타이어 : 160/60-15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솔직히 댓글들 보니 좀 가관이라 글 남깁니다. 티맥/마제250/마제400/버그만650/아틀란틱300 이렇게 실제로 소유했고, 각기 평균 1년 6개월 정도 소유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기에 위 스쿠터를 출퇴근용 서브로 활용할 때도 있었고, 메인으로 이용한 기종도 있습니다. 중국제 드립 C시리즈 엔진설계/조립 BMW에서 했고, 킴코 베를린 공장에서 OEM 했습니다. 글을 길게 써서 이해드리고 싶지만 한계가 있어서 결론적으로 이걸 중국제라고 하는 것 자체가 무식한 발언입니다. 중고가가 낮은 이유는 대부분 판매자가 BMW라는 이름만 보고 사는 초보라이더인 경우가 태반입니다. BMW는 뭐 막 차가 너무 력셔리해서 알아서 굴러간다는 환상을 가진 사람들이죠. 이건 그냥 스쿠터인데. 저는 티맥 다시 타라고 하면 그냥 GT를 선택하겠습니다. 이런 성향이 저는 더 좋아요. 대체 차를 얼마나 타보고 그렇게 카더라~ 들 하는지.
- 요놈이 좋을까, 티맥이 좋을까...
- 티맥 타는 애들 상당수가 중고로 업어온 거던데 티맥 부심이 박스깐양 대단들 하네ㅎㅎ 원래 자동차 동호회도 연식 지난 중고 저렴하게 업어온 애들이 제일 나대지. 한가지 확실한 건 티맥 타다가 C650GT로 가는 사람은 많아도 티맥으로 넘어오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거ㅋ 유럽가 1060만원짜리 티맥을 한국에서 1500만원대에 파니까 유럽가 1600만원대 C650GT랑 동급인 줄 아네ㅋㅋ 걍 1000만원짜리 몇백 더 주고 산 호구 인증일 뿐. 중고 업어온 사람들은 좀 덜 호구일런지..? 암튼 1000만원 짜리 방사능 스쿠터 많이들 찬양하세요.
- 투어러 맥시스쿠터의 끝판왕이 아닐런지... 길게 쓰면 입 아프고 손 아프네요. 일단 타보시면 압니다^^
- 디자인이 그래도 제일 이쁜 듯.
- 제로백이 4초니 5초니 하는데... 650GT 제로백은 6.5초 정도입니다. C6500S가 6.3초 정도구요. 티맥이 7초 정도고 인테그라가 6초입니다. 유튜브에 영상 찾아보시면 비교해 놓은 거 있습니다. 스쿠터 중에 제일 빠른게 아프릴리아 SRV850이고, 그 다음이 혼다 인테그라입니다.
- 최고입니다 C650GTㅋㅋ 후회없음.
- 일본 바이크 정식 수입업자 마진율 +@. 일본 바이크는 더이상 올릴 명분도 없지만 지금도 인상중이야. 한마디로 포악한 놈들이지. 일본 정부에 돈 주기 진짜 싫다.
- 티맥이랑 비교들 많이 하시는데 굳이 비교한다면 구 티맥, XP, 530을 다 경험해봤던 저로서는 BMW 타렵니다. 토크빨 따지실거면 왜 빅스를 구매하시나요? 그리고 중요한 건 GT는 조립만 대만에서 할 뿐이죠. 0~100km 4초에서 5초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승차감 최적이고 무게비중이 시트 밑에 모여있어서 왠만해선 슬립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전 만족하빈다^^ 여러분은~?
- 나도 BMW 중고가가 이상하게 낮은 점이 불가사의 했는데,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답이 나오더라. BMW는 BMW 파이낸스 혜택이 너무 좋기 때문에 일반적인 중고 가격으로 살 바에야 신차로 사는 게 이득임. 그래서 중고로 팔려면 중고가를 왕창 낮출 수밖에. 지금 인터넷에 나돌고 있는 단점 대부분은 해결된 지 오래된 문제인데 아직도 사실인양 떠들고 있는 사람들은 바짝 쫄은 일제 빅스 샾 관계자일 확률이 높음. 왜냐고? BMW C600S 유럽 판매가가 1609만원이고, 야마하 티맥스 일본 판매가가 1062만원임ㅋ 근데 BMW는 티맥보다 더 성능 좋고 옵션도 비교가 안되게 좋은 C600을 한국에서 유럽보다 더 싸게 파는 반면, 티맥스는 국내 판매가가 1588만원ㅎㅎ 단언하는데 티맥은 모든 방면에서 C600과 비교할만한 대상조차 못되요, 호갱님들ㅋㅋ
- BMW 엔진은 기술, 관리는 독일 본사, 공장 라인은 여러 군데 빌려 씁니다. 아마 2000년대 중반부터 빠른 시장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굳이 스쿠터 라인뿐만 아니라 다른 라인도 그렇게 하는 듯합니다. 일제 샵들 아주 긴장해서 BMW 이야기만 나오면 평가 절하ㅋㅋ 티맥과는 비교가 안되더군요. BMW가 한 수 위더라는...^^
- 정말 너무 가지고 싶은 바이크입니다. 현실과의 타협때문에 아직 계약은 못하지만, 하루에도 몇번씩 확 질러 버릴까 고민하다가도 고놈의 현실...
- 사실 저는 티맥을 더 사시길 권합니다. 많이 팔리면 흔한 걸 떠나서, 티맥처럼 굉음 머플러에 LED 덕지덕지 붙이고 '폼'내고 다니는 유저들이 BMW로 넘어오는 게 싫기 때문입니다. 그런 티맥을 자주 봐서 그런지 티맥이 솔직히 그러고 다니기에 더 어울립니다.
- 밑에 무논충들 대만 엔진이 안 좋다는 말은 어디서 주워들은거지ㅋㅋ 대만 스쿠터하면 울나라는 넘사벽이고, 일본과 쌍벽을 이루는 세계적인 메이커들인데. 기술력을 인정받으니 BMW에서 대만 스쿠터 최고 회사인 킴코에 믿고 맡기는 거 아닌가...
- 정말 만족함.
- 언제쯤 이놈으로 기변 가능해지려나ㅠㅠ
- 2종 소형면허 따셔야해요.
- 와 진짜 디자인 지린다.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2 BMW C650GT (0) | 2016.05.20 |
---|---|
(BMW) 2012 BMW C600스포츠 (0) | 2016.05.18 |
(BMW) 2013 BMW C600스포츠 (0) | 2016.05.18 |
(BMW) 2014 BMW C650GT (0) | 2016.05.18 |
(BMW) 2014 BMW C600스포츠 (0) | 2016.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