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2013 가와사키 닌자300
모델명 : 2013 가와사키 닌자300
장르 : 스포츠
가격 : 79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96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병렬2기통
최대출력 : 39.0ps/11,000rpm
최대토크 : 27.0Nm/10,000rpm
보어x스토로크 : 62x49mm
압축비 : 10.6 : 1
- 사이즈
전고 : 1110mm
전폭 : 715mm
시트고 : 785mm
휠베이스 : 1405.0mm
전장 : 2015mm
건조중량 : 172.0kg
연료탱크용량 : 17.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17
후륜타이어 : 140/70-17
- 섀시
변속기 : 6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telescopic forks
후륜 서스펜션 : Bottom-Link Uni-Trak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가격 빼고 완벽한 바이크.
- 가와사키도 100만원 떨궜는데 혼코, 한국모터트레이딩?ㅋㅋ 니네들도 가격 내려야하지 않겠니? 딱 보니 담합한 거 같은데... 하긴 뭐 니네들 장사 니들 맘대로 하는 거야 상관없다만... 인간적으로 적당히 받아쳐먹어라. 뒤질 때 그 돈 가져가니?
- 가격 698로 내리지 않았나? 내린지 좀 되었는데 아직도 790을 찍고 있지.
- 최고시속 얼마까지 나감?
- 이런 멋진 알차가 내 나이 36에 나오다니 아쉽다. 늙으면 차라지만 한번 타보고싶다. 진짜 잘 빠졌네.
- 4기통 리터급 미들급 2기통 고루 섭렵해본 입장에서... 닌300은 정말 라이더가 내가 지배하는 느낌으로 탈 수 있는 바이크입니다. 4기통 리터급 미들급 이런 것들은 사실 제 입장에선 오버파워라 매달려다니는 느낌이 강했는데, 닌자300이나 코멧250 같은 쿼터급 바이크는 내가 휘둘러서 쥐어짜면서 타는 맛이 있다는 거죠. 거기다 유지비도 저렴하고.. 암튼 세계적으로 쿼터급이 인기 있는 이유를 바이크 이것저것 욕심 내다 알았네요ㅋㅋ
- 땡기면 나가는 티맥보다는 클러치 있는 닌자가 꿀잼.
- 티맥이 이긴다에 엄지손가락 거신 분 저랑 붙어봐요.
- 오토바이하면 생각나는 간지 바이크.
- 실제로 가서 보고, 앉아도 보고 했는데 가볍고 좋아보이더군요. 근데 어딘가 일제같지 않은 만듬세가 있길래 알고보니 태국 생산이었습니다ㅠ 뭐 혼다도 태국 생산하는 제품들 있으니까 뭐... 그리고 이왕이면 ABS 달고 가격 한 50만원 더 받았으면 딱 좋았을 듯요.
- 벌써 이 차가 고딩들의 로망이 됐나요?ㄷㄷ
- 이거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 닌자 가격 내린 걸로 아는데.
'모터사이클 > 가와사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와사키) 2017 가와사키 KLX110 (0) | 2016.11.11 |
---|---|
(가와사키) 2016 가와사키 KX450F (0) | 2016.11.11 |
(가와사키) 2014 가와사키 닌자300 (0) | 2016.11.11 |
(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300 SE (0) | 2016.11.07 |
(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300 ABS (0) | 2016.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