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모델명 :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장르 : 스포츠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1,043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38.0ps/9,600rpm
최대토크 : 11.2kg/m/7,800rpm
보어x스토로크 : 77x56mm
압축비 : 11.8 : 1
- 사이즈
전고 : 1171mm
전폭 : 790mm
시트고 : 820mm
휠베이스 : 1445.3mm
전장 : 2105mm
건조중량 : 231.1kg
연료탱크용량 : 18.9리터
전륜타이어 : 120/70 ZR17
후륜타이어 : 190/50 ZR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41mm inverted cartridge fork
후륜 서스펜션 : Horizontal monoshock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1년 정도 운행해본 결과, 이 녀석의 최대 장점은 전자장비도, 포지션도, 가방도 아님. 엔진열이다. 한여름에도 엔진열이 절대 90도를 안 넘고, 차대나 다리로 엔진열이 올라오지 않는다... 4기통 리터급의 엔진인데.. 엔진 자체는 분명 꽤나 뜨거운데 차는 뜨겁지 않다...
- 미사일 장전 어디서 하나요.
- 이게 가장 이상적인 듯... 가방도 멋난데 헬맷 수납 가능하고... 가방 없으면 R차 같고... 머플러 튜닝하면 인정 못 받을 정도로 순정이 이뻐서 추가 지출도 줄일 수 있고...
- ZX-6R, 10R 대신 이제 닌자 300, 600, 1000으로 통일되는 건가요? 요놈 포지션이 10R이랑 겹치는데.. 한 브랜드에 동배기량 알차가 2개 있을 필요가...
- 엔저인데 가격 좀 내려라!
'모터사이클 > 가와사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 650 ABS (0) | 2016.11.07 |
---|---|
(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 400 ABS Limited Edition (0) | 2016.11.07 |
(가와사키) 2016 가와사키 닌자300 ABS KRT에디션 (0) | 2016.11.02 |
(가와사키) 2016 가와사키 닌자250SL KRT 에디션 (0) | 2016.11.02 |
(가와사키) 2016 가와사키 닌자250 스페셜 에디션 (0) | 2016.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