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가와사키)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5 가와사키 닌자 1000 ABS

장르 : 스포츠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1,043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38.0ps/9,600rpm

최대토크 : 11.2kg/m/7,800rpm

보어x스토로크 : 77x56mm

압축비 : 11.8 : 1

 

- 사이즈

전고 : 1171mm

전폭 : 790mm

시트고 : 820mm

휠베이스 : 1445.3mm

전장 : 2105mm

건조중량 : 231.1kg

연료탱크용량 : 18.9리터

전륜타이어 : 120/70 ZR17

후륜타이어 : 190/50 ZR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41mm inverted cartridge fork

후륜 서스펜션 : Horizontal monoshock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1년 정도 운행해본 결과, 이 녀석의 최대 장점은 전자장비도, 포지션도, 가방도 아님. 엔진열이다. 한여름에도 엔진열이 절대 90도를 안 넘고, 차대나 다리로 엔진열이 올라오지 않는다... 4기통 리터급의 엔진인데.. 엔진 자체는 분명 꽤나 뜨거운데 차는 뜨겁지 않다...

- 미사일 장전 어디서 하나요.

- 이게 가장 이상적인 듯... 가방도 멋난데 헬맷 수납 가능하고... 가방 없으면 R차 같고... 머플러 튜닝하면 인정 못 받을 정도로 순정이 이뻐서 추가 지출도 줄일 수 있고...

- ZX-6R, 10R 대신 이제 닌자 300, 600, 1000으로 통일되는 건가요? 요놈 포지션이 10R이랑 겹치는데.. 한 브랜드에 동배기량 알차가 2개 있을 필요가...

- 엔저인데 가격 좀 내려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