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R18 Classic(클래식)
![]() |
![]() |
![]() |
![]() |
![]() |
![]() |
![]() |
![]() |
모델명 : 2022 BMW R18 Classic
장르 : 헤리티지
가격 : 3,350만원
[제원]
- 엔진
구조 :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직경x행정 : 107.1mm x 100mm
배기량 : 1,802cc
정격 출력 : 67kW(91hp)/4,750rpm
최대 토크 : 158Nm/3,000rpm
압축비 : 9.6 : 1
연료 공급 :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배기가스 정화 장치 : 제어식 3웨이 촉매장치
- 주행성능/연료소비
최고 속도 : 180km/h 이상
WMTC에 따른 100km 기준 연비 : 5.6L
연료 유형 :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옥탄가 90~95 ROZ (AKI)
- 전기 시스템
발전기 : 영구자석 발전기 600W (정격 출력)
M 배터리 : 12V/26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 동력 전달
클러치 : 건식 단판 클러치
변속기 :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에 있는 클러치식 6단 변속기
보조 구동장치 : 카단
-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 밤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스틸 더블 스윙 암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 120mm/90mm
축간거리 : 1,731mm
캐스터 : 150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 57.3도
휠 : 스포크 휠
전방 림 치수 : 3.00 x 16인치
후방 림 치수 : 5.00 x 16인치
전방 타이어 : 130/90 B16
후방 타이어 : 180/65 B16
전방 브레이크 :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후방 브레이크 :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ABS : BMW Motorrad Integral ABS(부분 Integral)
- 치수/중량
자동차 공차하중에서 시트 높이 : 710mm
공차 중량에서 보폭 : 1,655mm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 : 약 16L
예비 용량 : 약 4L
길이 : 2,440mm
높이(미러 미포함) : 1,342mm
높이(DIN 자동차 공차하중에서 윈드 쉴드 상단) : 1,397mm
폭(미러 포함) : 964mm
주행 준비 상태에서의 공차하중(가득 주유된 상태) : 365kg
허용 총중량 : 560kg
적재(시리즈 사양의 경우) : 195kg
[사용자 설정]
- 커스터마이징 인퍼스레이션 1 : 크롬 코팅된 Beachbar 핸들, 36/7인치, 운전자 발판 Machined, 크롬 코팅된 라운드 리어 사일렌서, 옵션 719 휠 Aero, 맨하튼 메탈릭 매트
- 커스터마이징 인퍼스레이션 2 : 블랙 컬러의 투어 운전석 등받이, 블랙 컬러의 크로스 컨트리 시트 벤치, 크롬 코팅된 엔진 보호바, 블랙 컬러의 윈드 쉴드, 투톤 블랙의 운전석 발판, 크롬 코팅된 운전석 다리 받침
- 커스터마이징 인퍼스레이션 3 : Option 719 디자인 패키지 Aero, Option 719 시트 벤치, 블랙 컬러의 리어 사일렌서 엔드 캡, 크롬 코팅도니 팔을 번쩍 드는 타입의 핸들(6.5인치), 스크리닝 처리된 윈드 쉴드(낮은 사양), 마스 레드 메탈릭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2 BMW K1600B (0) | 2022.02.02 |
---|---|
(BMW) 2022 BMW G310GS - Edition 40 Years GS (0) | 2022.02.02 |
(BMW) 2022 BMW M1000RR (0) | 2022.02.01 |
(BMW) 2021 BMW K1600GA (0) | 2021.12.27 |
(BMW) 2022 BMW R1250RT (0) | 2021.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