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22 혼다 NT1100
![]() |
![]() |
![]() |
![]() |
![]() |
![]() |
![]() |
![]() |

모델명 : 2022 혼다 NT1100
장르 : 투어러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1,084cc
연비 : 20.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102.0ps/7,500rpm
최대토크 : 10.6kg/m/6,250rpm
보어x스토로크 : 92 x 81.5mm
압축비 : 10.1 : 1
- 사이즈
전고 : 1360mm
전폭 : 865mm
시트고 : 820mm
휠베이스 : 1535mm
전장 : 2240mm
건조중량 : 238.0kg
연료탱크용량 : 20.4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80/55-17
- 섀시
변속기 : 6단, 6단 DC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네티즌 의견>
- VFR1200 DCT 같은 거 다시 안 나오나... 디아벨 같이 고출력 스포츠 크루져로 DCT 나왔으면...
- 들어오면 DCT로 한대 사야겠다.
- 생긴 게 너무 자사 스쿠터 같음.
- st1300부터 vfr1200까지 내려오던 혼다 4기통 스포츠 투어러는 더 이상 기대하기 힘들지만 이 바이크의 최대 장점이 안드로이드 오토랑 애플 카플레이어가 적용돼서 그 동안 국내에서 사용하지 못했던 바이크 순정 내비게이션 기능을 쓸 수 있다는 점. 다만 단종 됐던 ctx1300 엔진을 적용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정숙성이 중요한 투어러들은 특히나 엔진 필링에서 오는 승차감이 큰데 말이죠.
- 레블 1100은 안 들여오고 이상한 거 짬이나 당하네 혼코...
'모터사이클 > 혼다(HON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2022 혼다 CBR500R (1) | 2022.02.17 |
---|---|
(HONDA) 2022 혼다 CB500X (1) | 2022.02.17 |
(HONDA) 2021 혼다 GB350S (0) | 2021.12.19 |
(HONDA) 2021 혼다 GB350 (0) | 2021.12.19 |
(HONDA) 2022 혼다 CRF110F (0) | 2021.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