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2021 스즈키 하야부사
![]() |
![]() |
![]() |
![]() |
![]() |
![]() |
![]() |
![]() |
모델명 : 2021 스즈키 하야부사
장르 : 투어러
가격 : 2,337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340cc
연비 : 14.9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90.0ps/9,700rpm
최대토크 : 15.3kg/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81 x 65mm
압축비 : 12.5 : 1
- 사이즈
전고 : 1165mm
전폭 : 735mm
시트고 : 800mm
휠베이스 : 1480.0mm
전장 : 2180mm
건조중량 : 264.0kg
연료탱크용량 : 20.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90/5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네티즌 의견>
- 생각보다 싸게 나왔네.
- 마냥... 아름다움에 홀린다...
- 뒷바퀴와 머플러 하단 사이 '삼각형'으로 공간이 있는 부분에 작은 언더 비키니 카울을 덧대어주면.. 좀 더 꽉 차보일 텐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왔던 바이크. 하지만 잘 나가지만 잘 서비 못한다는 편견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려왔는데 그 이름도 찬란한 브렘보 캘리퍼에 최신 전자장비 다 때려박은 하야부사. 정말 대적할 수 있는 기종을 찾기 힘들겠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건 투어러 장르이지만 수납공간이 적다는 것만 아니라면 예상 외의 저렴한 가격. 그 누가 신형 하야부사와 대적할 수 있을까요?
- 국내 판매가 2337만에 기본 혜택가 빼면 실질적으로 2300이네요. R1000R보다 싸네ㅋㅋ
- 하야부사 전통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쌈박하게 개선을 하려고 고심한 흔적이 보인다. 이 정도면 합격점.
- 디자인 졸 이뿌고 초반 빠따 더 세지고 존재하는 전자 장비는 다 때려박고 상대가 없네.
- 하야부사가 너무 뚱뚱하고 둥글둥글해서 싫어했는데 이번 모델은 디자인 잘 나왔다. 하야부사 팬 뿐만 아니라 평소에 하야부사를 싫어하던 라이더들도 한번쯤 고민해볼 수도 있을 것 같다. 300km/h 나가는 바이크들은 이미 괴물 같이 빨라서 190마력이니 210마력이니 의미 없다고 생각한다. 고속 투어러라는 장르의 특성에서 오는 장점들을 더 업그레이드 하지 않았을까 기대가 된다.
- 진짜 졸라 이쁘네.
- 돼지부사라는 별명은 이제 옛말인.
- 멋지당~~
'모터사이클 > 스즈키(SUZUKI)'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ZUKI) 2021 스즈키 RM-Z250 (0) | 2021.06.06 |
---|---|
(SUZUKI) 2020 스즈키 하야부사 (0) | 2021.02.22 |
(SUZUKI) 2020 스즈키 GSX250R GP (0) | 2021.02.21 |
(SUZUKI) 2020 스즈키 GSX250R (0) | 2021.02.21 |
(SUZUKI) 2020 스즈키 GSX-R750 (0) | 2021.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