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4 혼다 골드윙 F6C :: 파워모터사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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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2014 혼다 골드윙 F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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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혼다 골드윙 F6C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혼다 골드윙 F6C

장르 : 크루저

가격 : 2,49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832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25.0km/ℓ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6기통

최대출력 : 117.0ps/5,500rpm

최대토크 : 17.1kg/m/4,000rpm

보어x스토로크 : 74 x 71mm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1150mm

전폭 : 850mm

시트고 : 735mm

휠베이스 : 1705.0mm

전장 : 2470mm

건조중량 : 340.0kg

연료탱크용량 : 22.0리터

전륜타이어 : 130/60-19

후륜타이어 : 180/55-17

 

 

- 섀시

변속기 : 5단

전륜 서스펜션 : 45mm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서스펜션 : 프로링크 프로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디자인 괜찮네. 맘에 들어. 카울 씌운 것보다 난 이런 스타일이 좋던디ㅎ 언젠가는 타볼 수 있겠지 하는 맘으로 본다 쩝.

- 10년만에 발키리 강림 기대가 되는군.

- 골드윙 타는 맛은 한겨울에도 따뜻한 히터 올라오는 맛에 타는 건데...

- 개인적으로 바이크 빌려서 1000km 가까이 주행해 봤는데요. 소리? 우주선입니다. 고배기량 알차에 가까운 소리에요. 우우웅~ 저음으로 납니다. 디자인? 웅장하고 간지 터집니다! 무게? 골드윙보다는 가볍지만 무겁더군요... 웃긴 건 초반 토크, 브레이킹은 최상위권입니다. 계기판상 제롭개 4초면 찍는 것 같고 브레이크 제동력 장난 아닙니다. 승차감? 주행풍 맞아야하는 거 빼고 다 편합니다. 포지션 편하고, 안장 푹신하고 주행중에도 낮은 무게중심으로 안정적이네요. 속력은 애초에 최고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10km/h 초반이 필링이 가장 좋고 스로틀 풀로 2초 땡겨 봤을 때가 180이였습니다. 200대 초반까진 가겠지만 주행풍으로 날라갈 것 같더라고요;; 연비는 실연비 도심 18, 투어시 22. 가격은 골드윙에서 이것저것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네요. 단점은 수납공간이 정~말 없다는 거.. 사이드백 필요합니다. 결론은 한번 타면 사고싶은 바이크.

- 크루전데 시동 걸면 막 안 두둥거리고 슈슝거리고 R차보다 소리 더 부드럽고 완전 우주선 탄 기분이겠다.

- 두가티 디아벨 생각하고 있었는데 갈등될 정도로 멋진 놈이네요...

- 예술이다. 일본넘 오토바이 잘 만드네!!

- 뒷브레이크 아름답다.

- 내년에 꼭 지릅시다.

- 미들급만 되도 엔진열 심하던데 이거 남자들 구슬이 익어버리는 거 아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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