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4 혼다 인테그라
모델명 : 2014 혼다 인테그라
장르 : 스쿠터
가격 : 1,3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745cc
연비 : 39.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병렬2기통
최대출력 : 54.7ps/6,250rpm
최대토크 : 6.9kg/m/4,750rpm
보어x스토로크 : 77x80mm
압축비 : 10.7 : 1
- 사이즈
전고 : 1440mm
전폭 : 790mm
시트고 : 790mm
휠베이스 : 1525.0mm
전장 : 2195mm
건조중량 : 235.0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ZR - 17M/C
후륜타이어 : 160/60ZR - 17M/C
- 섀시
변속기 : DC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41mm
후륜 서스펜션 : 모노쇽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철컥철컥 기어 바뀔 때 들리는 소리는 감동!!!
- 울산에선 혼다 사지 마세요. 특히 동구 ㅅㅂ.
- 일본 내수가격 800만원대 한국 호구가격 1350만원 호갱님들 많네요.
- 아 제가 2년 뒤쯤에 하나 지를려고 생각중인데, 도통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조맥 300 abs 타는데, 원래 티맥 지르려다가 그냥 거품이 해도해도 너무 심해서 2년 정도 기다려보자 해서 쌔삥 질렀는데 잘 타고 다니긴 합니다. 물론 125 탈때를 상상도 못할 정도지만, 그래도 한 일주일 지나고 몸에 적응이 되니 바로 배기량의 한계가 느껴지더라고요. 알차는 타고는 싶지만 불편해서 싫고, 인테그라는 포지션도 뭐 빅스쿠터처럼 편안해 보이고, 유일무이한 듀얼클러치 ㄷㄷ; 배기량도 200 정도 높은데 티맥보다 300 정도 싸고, 근데 진짜 티맥은 거품이 너무 심하네요. 배기량이 300이나 더 높은 srv850도 티맥보다 딸랑 백만원 정도 더 비싸고ㅡㅡ 아 지금 당장 살 거는 아니지만 고민 되네요. 몇일 전에 잘 꾸며놓은 뉴티맥 지나가는 거 봤는데 진짜 잘 빠지긴 잘 빠졌더라ㅠㅠ
- 어차피 시간이 약이다. 병행수입 활성화 되면은 게임 끝이다. 비싸게 받아 쳐먹었으면 사후 서비스라도 고객 감동으로 하든가.. 이건 무슨 멀쩡한 ABS 빼서 단가 낮추고, 포르자 300 예를 들어볼까?? 미디어 시승 차량에는 ABS고 혼코 홈피에도 ABS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실제 판마차량은 NO ABS... 뭐냐 대체... 사전 고지는 했냐? ABS 빠졌다고? 어차피 니들은 상관 없지. 그런 것들은 오로지 마진만 생각하니깐... 장사하면서 마진 남기는 생각 좋지~ 문제는 사기치지 말라는 거다. 그걸 또 알면서 사는 라이더 보면 참 뭐라 말하기가... 어차피 포르자 300은 수입 중단...ㅋㅋㅋ 정책 보면 웃음이 빵 터진다~~
- 이래 봬도 유명 빅스쿠터들 중에 가속력 제일 빠릅니다. 대충 인테그라 > C600 > 티맥스 C600과는 별 차이없는 수준인데 티맥스보다는 제로백이 1초 이상 빨라요.
- dct 부분이 개선되었고 이전 각목 스윙암이 알루미늄으로 바뀜. 그 외에 디자인도 소소하게 바뀌고 배기량도 더 늘어남.
- 듀얼 클러치가 장착됐다는 게 이 모델인가요?
- 14년식 지르고 증말 재미지게 타고다님... 돈 안 아까움.. 대박!!
- 질렀다. 차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다.
'모터사이클 > 혼다(HON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2014 혼다 포르자 (0) | 2019.10.30 |
---|---|
(HONDA) 2014 혼다 줌머-엑스 (0) | 2019.10.30 |
(HONDA) 2014 혼다 디오 110FI (0) | 2019.10.29 |
(HONDA) 2014 혼다 SCR110 (0) | 2019.10.28 |
(HONDA) 2014 혼다 PCX150 (0) | 2019.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