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3 혼다 CBR600RR
모델명 : 2013 혼다 CBR600RR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1,59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599cc
연비 : 25.4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4기통
최대출력 : 120.0ps/13,500rpm
최대토크 : 6.7kg/m/11,250rpm
보어x스토로크 : 67 X 42.5mm
압축비 : 12.2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685mm
시트고 : 820mm
휠베이스 : 1375.0mm
전장 : 2010mm
건조중량 : 185.0kg
연료탱크용량 : 18.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ZR17
후륜타이어 : 180/55-ZR17
- 섀시
변속기 : 6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
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미들급 대표 기종 최고속 275km 정도. 컴팩트한 차체가 가장 큰 매력. 부담감 없는 마력과 토크로 바이크와 라이더를 한 몸으로 만들며 진정한 슈퍼바이크 입문용으로 손색이 없음.
- 난 09년 cbr600rr 오너다ㅎㅎ 아이좋아. 아직도 설레.
- 600rr이 왜 수입을 안해...ㅜㅜ
- 혼다 미들급 안 접었어여... 미국 혼다 들어가 보면 17 600rr 있어요. 단지 혼다 코리아에서 수입을 안할 뿐...
- 혼다가 600rr 시장을 접을 줄은 정말 상상조차 못 했는데...
- 업자님들, 600rr 수입 재개 바랍니다. 미들급 입문용이고 아름다운 뒷태로 인해 반드시 그 수요는 존재할 것입니다. 저 역시 언젠가는 600rr을 타볼 날만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 엔화가 얼마나 떨어졌는데 가격은 그대로지?
- 다시 안 파나. 겁나 이쁘네.
- ㅋㅋㅋ 이딴 게 무슨 필요 있냐. 뭐니뭐니 해도 대림 씨백이지 솔까 시내 꽉 막히는 곳에서 시합하면 승자는 씨백이다. 정신들 차리자.
- 바이크에 꽂혀서 샀는데, 왜 샀는지 모르겠음. 후회는 아닌데 진짜로 왜 샀지?
- 2008년도에 R6과 600RR 고민하다 R6 샀는데 지금 와서 후회함.. 물론 R6 멋지고 너무 잘 나가고 너무 잘 돌아주지만.. 너무 불편함ㅋㅋ 서킷은 딱 한번 돌아보고 나머진 공도에서만 탔는데.. 공도에선 역시 600RR이 윈인 듯합니다. 현재는 R6 너무 힘들어서 네이키드로 넘어 가네용ㅋㅋ
- 저는 50cc부터 125cc, 400cc 그리고 마지막으로 혼다 CBR600 탔는데요. 낮은 cc부터 타는 게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이죠. 지금은 바이크를 끊었습니다. 나는 소중하니까요..ㅋㅋ 성능은 정말 짱입니다. 땡길 데가 별로 없어서 최고속도까지는 못 땡겨 봤지만 전자계기판으로 256km까지 땡겨봤는데 정말 무아지경이더군요. 가속은 슈퍼카만큼 빠른데요. 체감속도는 바이크가 더 합니다... 중고로는 정말 잘~ 알아 보시고 사세요. 사고 차량 많습니다. 그리고 보험 많이 들어놓으시고 타세요. 사고 안 난다는 법 없습니다. 장애인이나 죽고 싶지 않으시면 절대 안전운행하시고요. 초행길에서는 더더욱... 우천시, 눈길에서는 네발 달린 거 타시구요^^
- 난 타고 있당 야호!
- 엔저는 관계없나요?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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