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7 혼다 CRF1000L
모델명 : 2017 혼다 CRF1000L
장르 : 멀티퍼퍼스
가격 : 1,74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998cc
연비 : 32.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88.0ps/7,500rpm
최대토크 : 9.4kg/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1475mm
전폭 : 930mm
시트고 : 850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335mm
건조중량 : 235.0kg
연료탱크용량 : 18.8리터
전륜타이어 : 90/90-21
후륜타이어 : 150/70-18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코멧 타다가 여친한테 탠덤 힘들다고 쿠사리먹고 어차피 기변할 거 제대로 된 걸로 큰맘 먹고 샀습니다. dct가 재미없다고 악평을 좀 받는 거 같은데 긴 말이 필요 없습니다. 타보십쇼. 240키로라는 무게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가볍고 쉽게쉽게 누워줍니다. 다카르랠리 우승이 동네 노인정에서 화투 쳐서 딴 게 아닙니다. 뛰어난 밸런스로 인하여 코너링 시에 R1200GS처럼 코너로 빨려들어갔다가 뱉어지는 굉장한 느낌을 받을 겁니다. DCT가 재미없는 게 아니라 낯선 기술로 인해서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탈 수 있는지 아직 모르는 겁니다. 타면서 느꼈던 장점은 노즈다이브 현상도 잡아주는 뛰어난 앞서스, DCT의 편리함과 뛰어난 밸런스, 1000cc 바이크인데 D모드 주행 시 25키로가 넘게 나오는 기적의 연비, 그리고 편한 포지션. 단점은 시동을 껐을 때 오프로드 셋팅이 완전히 초기화 된다는 점, 아쉬운 리어브레이크 성능, 튜브휠. 전체적으로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차입니다. 혼다가 잘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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