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2017 할리데이비슨 XL1200CX 로드스터
모델명 : 2017 할리데이비슨 XL1200CX 로드스터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2,1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00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정보없음
최대토크 : 정보없음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시트고 : 785mm
휠베이스 : 1505.0mm
전장 : 2185mm
건조중량 : 250.0kg
연료탱크용량 : 12.5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9
후륜타이어 : 150/70-18
- 섀시
변속기 : 5단
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남산 소월로 / 서울시내 / 북악 스카이웨이 시승해보고 왔다. 883 아이언 타다가 현재 R90 사용중. 하릴가 나름 욕 먹는 부분을 고치려 노력한 것이 살짝 보이는 차. 브레이크는 기존의 스포스터와 다르게 괜찮은 편이었다. 아이언이 손힘으로 쥐어짜야 간신히 제동되는 케이블 브레이크 느낌이라면 이제야 유압 브레이크를 사용한다는 느낌. 제동하면 별 위험함 없이 바로바로 제동이 가능하다. 출력은 할리가 그럼그렇지 뭐 특별히 대단하진 않음. 그저 저회전에서 토크가 나와주고 회전수가 느리게 올라가고 느리게 내려가니 다른 네이키드처럼 긴장하고 관리할 필요는 없는 대신 당연히도 빠릿한 반응은 없다. 코너링도 역시 할리다운 수준. 백스텝 옵션이 새로 나왔다고 하지만 다른 바이크 미드스텝 수준이니 너무 기대하지 말것. 가격은 뭐 늘 그렇지만 노답. 싫으면 징징대지 말고 야마하나 혼다 같은 다른 메이커를 사면 된다.
- 진짜 병행으로 수입해서 수백 남기고 팔아도 이것보단 싸게 팔겠네ㅋㅋㅋ 우리나라가 이런 배기량 바이크 그래도 앵간한 나라보다 잘 팔리는 걸로 아는데ㅋㅋㅋ
- 현지 판매가보다 두배 받고 팔더니 이젠 두배도 더 받네. 괜히 BMW가 더 팔리는 게 아님. 걔네는 더 고급인데도 1.3-1.5배 장사함.
- 와.. 이삼백 더 주면 다이나로 가네...
'모터사이클 > 할리데이비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리데이비슨) 2015 할리데이비슨 라이브와이어 (0) | 2018.07.31 |
---|---|
(할리데이비슨) 2012 할리데이비슨 XR1200X (0) | 2018.07.29 |
(할리데이비슨) 2017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로드 (0) | 2018.07.29 |
(할리데이비슨) 2018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로드 (0) | 2018.07.28 |
(할리데이비슨) 2018 할리데이비슨 XL1200CX 로드스터 (0) | 2018.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