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8 BMW C650스포츠
모델명 : 2018 BMW C650스포츠
장르 : 스쿠터
가격 : 1,61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냉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60.0ps/7,750rpm
최대토크 : 6.4kg/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79 x 66mm
압축비 : 11.6 : 1
- 사이즈
전고 : 1378mm
전폭 : 877mm
시트고 : 800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180mm
건조중량 : 정보없음
연료탱크용량 : 15.5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5
후륜타이어 : 160/60-15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사이드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네티즌 의견>
- 2년 무제한 워런티 유지한다네. 괜히 연식 바뀌기 전에 급하게 샀어~~
- 구매후 현재 1년반 동안 조지면서 5만키로 주행했음... 전작 C600이 잔고장 많다 해서 구매초기에 망설였는데. 2만킬로 정도 때 약간의 냉각수 비침으로 A/S 한번 제외하고 잔고장 없었음. 최고속 거짓 없이 머플러 구동계 튜닝 그런거 없이 순정상태로 GPS 186km 찍힘... 더 이상은 출력이 남는데 구동계 리밋으로 울컥거려서 스로틀 맥시멈에서 1/5만컴 더 못 땡김... 조지고 타서 그런지 현재 앞타이어 7개, 뒷타이어 9개째로 타이어 소모가 극심함. 아직 신차 구매후 연비 초기화 한번도 안 했음. 계기판상 리터당 18.8km 찍혀있음. 물론 연비주행 같은 그런 거 없음. 스쿠터 타면서 속도에 연연한다는 사람들 많은데 그런 사람 최소 투어 1도 안 가본 사람들임. 메뉴얼 바이크랑 투어 같이 다니려면 어느 정도 가속력과 최고속은 답답하지 않게끔 나와줘야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티맥하고 성능 비교 많이 되는데... C600은 모르겠으나 650은 구동계 개선 때문인지 초중후 모두 압도.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8 BMW K1600B (0) | 2018.07.08 |
---|---|
(BMW) 2018 BMW F800GT (0) | 2018.07.07 |
(BMW) 2018 BMW C650GT (2) | 2018.07.05 |
(BMW) 2018 BMW S1000RR (0) | 2018.07.05 |
(BMW) 2018 BMW HP4 레이스 (0) | 2018.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