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8 BMW C650스포츠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BMW) 2018 BMW C650스포츠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8 BMW C650스포츠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8 BMW C650스포츠

장르 : 스쿠터

가격 : 1,61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6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냉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60.0ps/7,750rpm

최대토크 : 6.4kg/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79 x 66mm

압축비 : 11.6 : 1

 

- 사이즈

전고 : 1378mm

전폭 : 877mm

시트고 : 800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180mm

건조중량 : 정보없음

연료탱크용량 : 15.5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5

후륜타이어 : 160/60-15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싱글사이드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네티즌 의견>

- 2년 무제한 워런티 유지한다네. 괜히 연식 바뀌기 전에 급하게 샀어~~

- 구매후 현재 1년반 동안 조지면서 5만키로 주행했음... 전작 C600이 잔고장 많다 해서 구매초기에 망설였는데. 2만킬로 정도 때 약간의 냉각수 비침으로 A/S 한번 제외하고 잔고장 없었음. 최고속 거짓 없이 머플러 구동계 튜닝 그런거 없이 순정상태로 GPS 186km 찍힘... 더 이상은 출력이 남는데 구동계 리밋으로 울컥거려서 스로틀 맥시멈에서 1/5만컴 더 못 땡김... 조지고 타서 그런지 현재 앞타이어 7개, 뒷타이어 9개째로 타이어 소모가 극심함. 아직 신차 구매후 연비 초기화 한번도 안 했음. 계기판상 리터당 18.8km 찍혀있음. 물론 연비주행 같은 그런 거 없음. 스쿠터 타면서 속도에 연연한다는 사람들 많은데 그런 사람 최소 투어 1도 안 가본 사람들임. 메뉴얼 바이크랑 투어 같이 다니려면 어느 정도 가속력과 최고속은 답답하지 않게끔 나와줘야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티맥하고 성능 비교 많이 되는데... C600은 모르겠으나 650은 구동계 개선 때문인지 초중후 모두 압도.

반응형

'모터사이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8 BMW K1600B  (0) 2018.07.08
(BMW) 2018 BMW F800GT  (0) 2018.07.07
(BMW) 2018 BMW C650GT  (2) 2018.07.05
(BMW) 2018 BMW S1000RR  (0) 2018.07.05
(BMW) 2018 BMW HP4 레이스  (0) 2018.07.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