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암 BRP) 2014 캔암 스파이더 RT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캔암 BRP) 2014 캔암 스파이더 RT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4 캔암 스파이더 RT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캔암 스파이더 RT

장르 : 트라이크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1,330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3기통

최대출력 : 115.0ps/7,250rpm

최대토크 : 130.1Nm/5,000rpm

보어x스토로크 : 84 x 80mm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1510mm

전폭 : 1572mm

시트고 : 772mm

휠베이스 : 1714.0mm

전장 : 2667mm

건조중량 : 459.0kg

연료탱크용량 : 26.0리터

전륜타이어 : 165 / 55 15

후륜타이어 : 225 / 50 15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더블 A암

후륜 서스펜션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이거야 바로 이거. 바이크 회사 디자인팀들아. 저런 획기적인 다양한 스탈을 좀 만들어봐.

- 여러 규제때문에 트라이크 이륜차 산업 물 건너가고 일본이나 대만이 태국 등지에 공장 세우고 아시아 유럽에 잘 팔아먹고 있는데 바이크 면허도 없는 자들이 몇십년 전 법규로 묶어놓고 사지도 말고 타지도 말란 식. 우리나라 2륜차 산업의 현실...

- 이거야 바로 이거. 바이크 회사 디자인팀들아. 저런 획기적인 다양한 스탈을 좀 만들어봐.

- 자토바이ㅋㅋㅋ

- 가장 저렴한 모델이 18,000달러부터지만 비싼 건 30,000달러 넘어가니 한국 들어오면 4500~5000만원 할 듯. 앞 휀더 규제 걸려서 등록도 될지 안 될지 모르겠네. 같은 3륜차라도 트라이시티나 메트로폴리스 같이 눕히지 못하기 때문에 오토바이라기보다 ATV인데 오토바인줄 알고 덤볐다가는 코너링에서 허리 빠지겠다.

- 진짜 영화에서나 쓸만한 디자인을 상용화 시키다니... 대단하다.

- 도로용으로는 최고의 오토바이네요.

- 차체가 낮아서 오토바이 운전에 서툰 사람도 쉽게 운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 ATV 도로주행은 지역별 경찰청에서 다루고 있기 때문에 탈 수 있는 곳과 없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어떤 지역은 번호판 안 달아도 관할 경찰서에서 서류 떼서 탈 수 있고, 어떤 지역은 시골길을 타는 건 아무나 간으하고 공도주행은 바이크 면허 있으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번호판 등록 많이들 얘기 하시는데 시중에 번호판 달 수 있는 모델들 있습니다. ATV가 기본적으로 차동기어가 없어 번호판을 못 달았는데 몇 기종은 지금 차동기어 있는 상태로 나오고, 캔암 스파이더도 차동기어 개별적으로 단 상태로 번호판 등록 됩니다. 이륜관에서 얼마전 차동기어 달아서 매물 내놨었죠. 보험도 지금 얼마나 늘었는지 자세히는 보르지만 G사에 ATV 보험상품도 있습니다. 바이크 오래 타고 좋아했다 해서 ATV에 A도 모르면서 똥 싸지르는 글 올리지 맙시다.

- 완전 내 스타일~~ 갖고싶다.

- 멋있다ㅜㅜ 갖고싶다ㅜ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