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암 BRP) 2014 캔암 스파이더 RT
모델명 : 2014 캔암 스파이더 RT
장르 : 트라이크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1,330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3기통
최대출력 : 115.0ps/7,250rpm
최대토크 : 130.1Nm/5,000rpm
보어x스토로크 : 84 x 80mm
압축비 : 정보없음
- 사이즈
전고 : 1510mm
전폭 : 1572mm
시트고 : 772mm
휠베이스 : 1714.0mm
전장 : 2667mm
건조중량 : 459.0kg
연료탱크용량 : 26.0리터
전륜타이어 : 165 / 55 15
후륜타이어 : 225 / 50 15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더블 A암
후륜 서스펜션 :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이거야 바로 이거. 바이크 회사 디자인팀들아. 저런 획기적인 다양한 스탈을 좀 만들어봐.
- 여러 규제때문에 트라이크 이륜차 산업 물 건너가고 일본이나 대만이 태국 등지에 공장 세우고 아시아 유럽에 잘 팔아먹고 있는데 바이크 면허도 없는 자들이 몇십년 전 법규로 묶어놓고 사지도 말고 타지도 말란 식. 우리나라 2륜차 산업의 현실...
- 이거야 바로 이거. 바이크 회사 디자인팀들아. 저런 획기적인 다양한 스탈을 좀 만들어봐.
- 자토바이ㅋㅋㅋ
- 가장 저렴한 모델이 18,000달러부터지만 비싼 건 30,000달러 넘어가니 한국 들어오면 4500~5000만원 할 듯. 앞 휀더 규제 걸려서 등록도 될지 안 될지 모르겠네. 같은 3륜차라도 트라이시티나 메트로폴리스 같이 눕히지 못하기 때문에 오토바이라기보다 ATV인데 오토바인줄 알고 덤볐다가는 코너링에서 허리 빠지겠다.
- 진짜 영화에서나 쓸만한 디자인을 상용화 시키다니... 대단하다.
- 도로용으로는 최고의 오토바이네요.
- 차체가 낮아서 오토바이 운전에 서툰 사람도 쉽게 운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 ATV 도로주행은 지역별 경찰청에서 다루고 있기 때문에 탈 수 있는 곳과 없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어떤 지역은 번호판 안 달아도 관할 경찰서에서 서류 떼서 탈 수 있고, 어떤 지역은 시골길을 타는 건 아무나 간으하고 공도주행은 바이크 면허 있으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번호판 등록 많이들 얘기 하시는데 시중에 번호판 달 수 있는 모델들 있습니다. ATV가 기본적으로 차동기어가 없어 번호판을 못 달았는데 몇 기종은 지금 차동기어 있는 상태로 나오고, 캔암 스파이더도 차동기어 개별적으로 단 상태로 번호판 등록 됩니다. 이륜관에서 얼마전 차동기어 달아서 매물 내놨었죠. 보험도 지금 얼마나 늘었는지 자세히는 보르지만 G사에 ATV 보험상품도 있습니다. 바이크 오래 타고 좋아했다 해서 ATV에 A도 모르면서 똥 싸지르는 글 올리지 맙시다.
- 완전 내 스타일~~ 갖고싶다.
- 멋있다ㅜㅜ 갖고싶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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