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lli) 2017 베넬리 TNT 300 ABS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Benelli) 2017 베넬리 TNT 300 ABS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7 베넬리 TNT 300 ABS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7 베넬리 TNT 300 ABS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605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300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38.0ps/10,000rpm

최대토크 : 2.8kg/m/9,000rpm

보어x스토로크 : 65 x 45.2mm

압축비 : 12 : 1

 

- 사이즈

전고 : 1130mm

전폭 : 정보없음

시트고 : 795mm

휠베이스 : 1405.0mm

전장 : 2125mm

건조중량 : 정보없음

연료탱크용량 : 16.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17

후륜타이어 : 140/7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베넬리 TNT 300 멋진 바이크입니다. 연비 시내 25~30, 국도 35~40 정도 나오고요. 정차시 2기통 진동음이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더욱 매력적인 건 가속할 때 악셀을 땡기면 우~웅ㅎㅎ 4기통 같은 배기음이 들린다는 게 재미있습니다. 평지 최고속도 173까지 내봤고요. 아마도 레플리카처럼 납짝 업드리듯 자세 취하고 풀악셀 한다면 유투브상 속도 180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서스펜션이 쿼터 치고는 뛰어난 편이고요. 37단계 조절식으로 간편 조작이 가능하고 중간 정도 놓고서 과속방지턱 넘으면 아주 높지만 않다면 그닥 방지턱 충격없이 그냥 부드럽게 넘고 다닙니다. 앞쪽 듀얼디스크 브레이크 성능 매우 좋습니다. 미들급 이상에 있는 듀얼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어서 좋고요. 뒷쪽 싱글디스크 브레이크 성능 좋습니다. 엔진오일은 합성유 3통이 들어갑니다. 보통 쿼터에 2~2.5통 들어가는데 좀 큰편이지요. 연료탱크는 제원상 16리터라 투어 시 주유소 스트레스가 거의 없습니다. 투어 다녀도 무리없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