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모델명 :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장르 : 크루저
가격 : 4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4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유랭, 4스트로크, V형2기통
최대출력 : 9,000rpm
최대토크 : 20.0N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57 x 48.8mm
압축비 : 10.3 : 1
- 사이즈
전고 : 1095mm
전폭 : 885mm
시트고 : 710mm
휠베이스 : 1508.0mm
전장 : 2280mm
건조중량 : 175.0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10/90-16
후륜타이어 : 150/80-15
- 섀시
변속기 : 5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이종소형 면허 보유자는 거의 한번씩은 타봤을 모델.
- 13년식 미라쥬 둘반 오너입니다. 성은엔 만족합니다. 디자인은 나름 아저씨 취향으로 잘 나왔다고는 생각하지만, 세계 유수의 모델들과 경쟁하기엔 부족합니다. KR디자인 팀에게 새로운 피와 아이디어의 수혈이 필요하다는 느낌입니다.
- 10년 넘게 단일 모델로 팔린 모델인데 디자인이 초기 모델과 너무 별 차이가 안 난다... 250cc급에서는 좋은 차임에는 여지가 없지만... 디자인 업그레이드에도 신경 좀 써주시길... 특히 기름탱크에 값어치 없어보이는 그 스티커 쪼가리라도 좀 어떻게 안 되나..
- 99년식 타고 다니는 중. 막 타고 다니는 중.
- 뒤 디스크 브레이크하고 기름통 물방울 모양으로 좀 바꿔줘요 제발.
- 효성꺼 처음 타보는 사람입니다. 그동안 대림꺼만 타봤지만 미라쥬 정말 괜찮습니다ㅎㅎ 타보면 후회 안 합니다.
- 뒤브레이크가 디스크 형식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뒤 브레이크만 디스크 형식으로 바꾸고 오래된 디자인만 조금 바꿔주면 바로 구입하고 싶어질 것 같다.
- 개인적으론 국산 바이크 중에 제일 완성도 높은 듯하더라구요. 밸런스도 좋고... 진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최고의 바이크인 듯...
'모터사이클 > KR모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KR모터스) 2016 KR모터스 델리로드 100 (0) | 2016.09.23 |
---|---|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미라쥬650pro (0) | 2016.06.04 |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125 클래식 (0) | 2016.06.04 |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ST7 (0) | 2016.06.04 |
(KR모터스) 2013 S&T모터스 미라쥬650pro (0) | 2016.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