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KR모터스)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2 S&T모터스 미라쥬 GV250

장르 : 크루저

가격 : 4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249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유랭, 4스트로크, V형2기통

최대출력 : 9,000rpm

최대토크 : 20.0Nm/7,000rpm

보어x스토로크 : 57 x 48.8mm

압축비 : 10.3 : 1

 

- 사이즈

전고 : 1095mm

전폭 : 885mm

시트고 : 710mm

휠베이스 : 1508.0mm

전장 : 2280mm

건조중량 : 175.0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10/90-16

후륜타이어 : 150/80-15

 

- 섀시

변속기 : 5단 리턴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이종소형 면허 보유자는 거의 한번씩은 타봤을 모델.

- 13년식 미라쥬 둘반 오너입니다. 성은엔 만족합니다. 디자인은 나름 아저씨 취향으로 잘 나왔다고는 생각하지만, 세계 유수의 모델들과 경쟁하기엔 부족합니다. KR디자인 팀에게 새로운 피와 아이디어의 수혈이 필요하다는 느낌입니다.

- 10년 넘게 단일 모델로 팔린 모델인데 디자인이 초기 모델과 너무 별 차이가 안 난다... 250cc급에서는 좋은 차임에는 여지가 없지만... 디자인 업그레이드에도 신경 좀 써주시길... 특히 기름탱크에 값어치 없어보이는 그 스티커 쪼가리라도 좀 어떻게 안 되나..

- 99년식 타고 다니는 중. 막 타고 다니는 중.

- 뒤 디스크 브레이크하고 기름통 물방울 모양으로 좀 바꿔줘요 제발.

- 효성꺼 처음 타보는 사람입니다. 그동안 대림꺼만 타봤지만 미라쥬 정말 괜찮습니다ㅎㅎ 타보면 후회 안 합니다.

- 뒤브레이크가 디스크 형식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뒤 브레이크만 디스크 형식으로 바꾸고 오래된 디자인만 조금 바꿔주면 바로 구입하고 싶어질 것 같다.

- 개인적으론 국산 바이크 중에 제일 완성도 높은 듯하더라구요. 밸런스도 좋고... 진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최고의 바이크인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