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2016 야마하 MT-03
모델명 : 2016 야마하 MT-03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575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321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42.0ps/10,750rpm
최대토크 : 3.1kg/m/9,000rpm
보어x스토로크 : 68 x 44.1mm
압축비 : 11.2 : 1
- 사이즈
전고 : 1035mm
전폭 : 745mm
시트고 : 780mm
휠베이스 : 1380.0mm
전장 : 2090mm
건조중량 : 168.9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10/70-17
후륜타이어 : 140/7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스윙암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야마하 MT03 스즈키 SV650 둘다 흥행질주 계속 이어가길. 혼다 보고있냐?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 둘다를 원한다.
- 말 많던 쿼터급 이놈으로 300cc급 종결됨.
- MT03이랑 SV650이랑 비교하는 거 자체가 말이 안 되는데 왜 계속 비교하죠? 쿼터급 미들급이랑 비교할 만큼 MT03이 잘 나왔다는 건가..
- 차랑 비교하면 1.6 타다가 3.4 타면 추월하는데 빠따 좋고 스트레스 없고 해서 개취로 타는 거지, 출퇴근이나 레져로도 형편에 맞게 1.6에도 만족하면 그걸로 된거다. 고로 굳이 바꾸면 손해다!!
- 정신병자들인가. 미들급이랑 쿼터급 비교를 하고 있네.
- 저 모델 하이바 샤크반타임인가 살라고 했는데 아재라 직구는 뭔 소린지 모르겠고 울나라 샤크 수입사는 이상한 별모양만 수입하고 너무 힘들더라.. 어둠의 간지 포스 나오네..
- 출력 모자라서 미들급 간다는 분들은 아직 더 고배기량까지 안 가본 사람들 이야기이고... 경험 좀 되시는 분들은 아마 이놈이 얼마나 공도에서 모자람 없이 효자 노릇하는 지 아실 겁니다. 나는 200씩 막 쏘고 다녀야된다!! 이러니 42마력에 3토크가 모자란 거지.. 튜닝의 끝은 순정이란 말처럼 결국 고배기량은 그저 레저용인지라... 나는 60~120 정도 속도가 내 구간이다 싶으신 분들은 이녀석 하나로 종결될 지도 모릅니다. 저도 이것저것 많이 타봤지만 이만큼 만족도 높은 모델도 없었네요.
- RPM이랑 토크 5000~6000대로 낮게 나오면 좋겠다는...
- SV650 구려... 디자인.
- SV650은 넘나 못생김.
- 가볍고 속도도 뭐 이만하면 공도에서 타기 괜찮은 바이크 같음. 근데 확실히 저 알피엠에서 힘이 없고 1단에서 쓰로틀 컨트롤 엄청 잘 해야함. 차가 울컥울컥함. 평균 연비는 21km/L 나오는 듯.
- 7~800만원대에 400~500cc급 MT시리즈가 3기통으로 나오면 좋겠다.
- 이게 싼 게 아님. 딴 넘들이 터무니없이 냄겨쳐먹는 거지 이게 정상가임.
- 보험 가입하려고 알아보니 250 초과는 무조건 300이든 1300이든 금액이 똑같아져 버리네요. 참 황당하네요.
- 근데 도대체 저 헬맷은 어디 브랜드 것인가요??
- 매우 좋은바이크입니다. 혼다 CB250f가 500만원초 정도로 들어온다면 판도는 달라질 것입니다. 물론 고갱 생각하는 혼코가 그럴 리 없겠지만.
- 저는 밑에 650이랑 비교한 거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250이랑 비교하면 몰라도 비싼 보험료와 환경 검사 생각하면 30cc 딱히 이점이 없죠.
- 누가 이거 보고 울프 사냐? GTS300 가격도 같이 조금 내리고 울프300 양이치 가격 내리고 해라.
- 가격도, 디자인도, 성능도 정말 잘 나왔네요. 유부남으로 당장에 여윳돈이 없으니 캐논 엘렌즈 몇 개 팔아서 사고싶을 정도로 너무 매력적입니다.
- 현재 1000km 탔는데 고속도로 빼고 어느 길에서도 출력에 꿀리지 않고 잘 다닐 수 있음... 320cc 무시할 마력이 아님. 기존의 250 단기통이랑은 비교가 안 되는 출력.. CBR250 130km 이상만 달려서 백밀러 진동 때문에 안 보이는데... 이건 150km 넘어서도 백밀러 잘 보임...
- 쿼터급은 야마하 진심 인정. 제대로 튀어나왔네.
- 600km 정도 타봤습니다. 이 가격에 정말 감동적입니다. 훌륭한 조정성, 연비, 빠른 반응성 정말 맘에 듭니다. 다른 것과 비교불가 가격대비 정말 타기 좋은 것 같아요.
- 갈등되네.
- 잘 나오긴 했는데 250으로 나왔으면 대박날 뻔 했어요.
- 요즘 심심치 않게 많이 보임~ 그만큼 현재 대세 차량이는 증거.
- 이 차량 생각보다 많이 보이더라. 가격 싸고 출력 좋아서 그런 지.
- 할리 아이언 타다가 넘어왔는데 가성비 정말 좋네요. 출력 부족함 못 느끼겠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끝판왕 아닌가요?
- 카울 없는 게 어 예쁜데.
- 진짜 사고싶은 바이크... 너무 예쁘고 cc도 적당한 듯ㅋㅋ 가격도 이 정도면 적당하지~ 당장 돈이 없을 뿐ㅜㅜ
- 가격대비 이만한 차도 없죠. 야마하가 쿼터급의 선두주자가 될 것 같아요.
'모터사이클 > 야마하(YAMAHA)'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MAHA) 2016 야마하 MT-07 (1) | 2017.07.07 |
---|---|
(YAMAHA) 2016 야마하 MT-03 Confirmed (0) | 2017.07.07 |
(YAMAHA) 2016 야마하 FZ6R (0) | 2017.07.06 |
(YAMAHA) 2017 야마하 XSR900아바쓰 (1) | 2017.07.06 |
(YAMAHA) 2017 야마하 SCR950 (0) | 2017.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