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2017 야마하 MT-09 :: 파워모터사이클
반응형

(YAMAHA) 2017 야마하 MT-09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7 야마하 MT-09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7 야마하 MT-09

장르 : 네이키드

가격 : 1,335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847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3기통

최대출력 : 115.0ps/10,000rpm

최대토크 : 8.9kg/m/8,500rpm

보어x스토로크 : 78 x 59.1mm

압축비 : 11.5 : 1

 

- 사이즈

전고 : 1120mm

전폭 : 815mm

시트고 : 820mm

휠베이스 : 1440.0mm

전장 : 2075mm

건조중량 : 193.0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80/55-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쇼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mt-10은 너무 비싸고 너로 정했다. 열심히 벌어서 내년엔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계약했습니다! 후딱 받았으면 좋겠다ㅎㅎ

- 방금 신차 출고해서 강남에서 영등포 끌고 옴. 토크 뒤집니다 진짜... 길들이기고 뭐고 포기할 뻔.. 땡기고싶어 죽을뻔.. 3시간 타본거라 더 할 말이 없음.

- 신차 내린 지 딱 한달 되었네요~ 핸들 떨림?? 125cc 스쿠터 한대 타보고 바로 850cc 메뉴얼로 온 저도 y10km 쏴도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열간시동은 아직 신차라 당연히 느껴보지 못했지만 아랫분 말씀대로 만 키로 탔으면 쓰로틀바디 청소 해줘야죠..ㅎㅎ 판매량이 왜 높을까요~? 결함이면 소비자들은 안 삽니다ㅎㅎ..

- 1년 넘게 09 타고 있습니다. 핸들떨림 있긴 합니다. 근데 이건 결함이 아니구요. 바이크가 달리고 있는 환경 탓입니다. 바이크 결함이라면 소비자들이 구매하지 않지요. 잘못된 정보로 이 재밌는 바이크를 포기하는게 안타까워서 글 씁니다. 그리고 댓글에 열간시동 안 걸린다고 하는데 관리하시고 타면 괜찮습니다. 고속으로 땡기기만 하고 관리를 안 하니 그런 겁니다. 1만키로 탔으면 쓰로틀바디 청소도 해주는 게 맞다고 봅니다. 새차가 열간시동이 안 걸리면 중대한 리콜사항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야마하는 그래도 리콜 잘 해주는 편입니다.

- 디자인 진짜 멋있네..

- 다음주 출고!!! 꺄아아아아악!

- 기저귀 차고 탄다는 09. 지릴 준비하고 구입하세요.

- 아직 우리보다 잘 사는 일본에 비해 40%는 비싼듯 한데 찔끔찔끔 내려가긴 하네; 1000에 4할이니 체감이 덜 되지만 그래도 4백이 개똥 이름이냐? 역대급 판매 실적인디. 적당히 해라 야마하 코리아.

- 난 샀다.

- 다 좋은데 윌리머신 네이키드 바이크에 윌리 못하게 뒷바퀴에 봉인 붙여놨네.

- MT 09 2년째 타고있습니다. 엔진의 문제로 열간시동이 안 걸리고 배기가스가 역류하여 쓰로틀바디 청소를 해줘야 시동이 걸립니다. 동호회 카페에서 열간시동 쓰로틀바디 청소로 검색하면 아실 수 있습니다. 문제점을 인정하는지 봉천동 야마하에서 청소 해줍니다. 매년 청소해야 하고 문제는 고쳐지지 않습니다. 겨울 되면 문제가 심해지고 매년 거액을 들여 청소해야 하고, 주유소에서 주유 후 시동이 안 걸려 두발로 끌고나온 일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 바이크는 야마하.

- 가격 확정 되었습니다. 1335만원으로 확정되었네요. 봉천동에 벌써 전시차가 입고된 모양입니다. 내일 한번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