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야마하(YAMAHA)
(YAMAHA) 2004 야마하 YZF-R1
PowerMotor
2021. 11. 23. 01:44
반응형
(YAMAHA) 2004 야마하 YZF-R1
![]() |
![]() |
![]() |
![]() |
![]() |
![]() |
![]() |
![]() |
모델명 : 2004 야마하 YZF-R1
장르 : 슈퍼스포츠
가격 : 정보없음
- 주요제원
배기량 : 99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4기통
최대출력 : 171.0ps/12,500rpm
최대토크 : 10.9kg/m/10,500rpm
보어x스토로크 : 77 x 53.6mm
압축비 : 12.1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720mm
시트고 : 833mm
휠베이스 : 1395.0mm
전장 : 2050mm
건조중량 : 185.0kg
연료탱크용량 : 18.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90/50-17
- 섀시
변속기 : 6단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모노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더블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네티즌 의견>
-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나 비싸지, 일본에서는 싸죠..ㅡㅡ 수입차만 봐도 한국에 들어오면 3배가 되는데..
- 리터급 중에 젤 이뻐.
- 일제 대만 나같은 헝그리 라이더들은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가격대네. 유럽 놈들은 말할 것도 없고 유튜브에 마티즈에 r1 엔진 단 동영상 있습니다ㅋㅋ 봐보세요.
- 알원 좋긴 한데, 일제 리터급 슈퍼스포츠의 현재 가격은 도무지 인정해 줄 수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