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9 혼다 PCX125
(HONDA) 2019 혼다 PCX125
모델명 : 2019 혼다 PCX125
장르 : 스쿠터
가격 : 403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8cc
연비 : 53.8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12.2ps/8,500rpm
최대토크 : 1.2kg/m/5,000rpm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11.0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745mm
시트고 : 764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1925mm
건조중량 : 130.0kg
연료탱크용량 : 8.0리터
전륜타이어 : 100/80-14
후륜타이어 : 120/70-14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ABS 달고, 승차감 좀 개선시켜라.
- 이거 타다 항문 고름 생겨서 수술함.
- Nmax 1000km 주행 후, 주차한 거 누가 냅다 박아서 PCX로 바꿨습니다. 현재 1500km 탔네요. 가고 서고 등 주행만 봤을 때는 Nmax의 압승입니다. 엔맥은 뒷브만 잡아도 제동이 잘 되는데 얘는 뒷브는 사실상 있으나 마나 한 느낌.. 최대 시속이나 대교 지날 때 안정감도 Nmax가 좋습니다. 하지만 편의성과 연비에서는 PCX의 압승입니다. 기름 넣는 빈도가 아예 달라요. 그리고 열쇠 꽂아서 (엔맥이 2중으로 2번 열어야 함) 시동 걸다가 버튼 하나로 시동이 걸리는 점, 버튼으로 주유구와 시트가 열리는 점.. 저처럼 짧은 거리 출퇴근에 시속 70 이상 달릴 일 없이, 비오는 날 눈오는 날 지하철 이용하는 사람은 PCX가 짱입니다. 배달을 해야 한다든가 날씨와 관계없이 운용을 해야하는 사람들, 장거리 및 대로변 고속주행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Nmax 가시길 권합니다.
- 올해 장사도 non-ABS로 고마진 장사 성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