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이탈젯(italjet)

(italjet) 2014 이탈젯 네오 125

PowerMotor 2020. 7. 15. 01:54
반응형

(italjet) 2014 이탈젯 네오 125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4 이탈젯 네오 125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4 이탈젯 네오 125

장르 : 스쿠터

가격 : 24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cc

연비 : 55.0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냉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9.1ps/8,000rpm

최대토크 : 0.959kg/m/6,500rpm

보어x스토로크 : 52.4 x 57.9mm

압축비 : 9.5:1

 

- 사이즈

전고 : 1100mm

전폭 : 640mm

시트고 : 720mm

휠베이스 : 1360.0mm

전장 : 1895mm

건조중량 : 105.0kg

연료탱크용량 : 8.0리터

전륜타이어 : 90/90-12

후륜타이어 : 90/90-12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전륜 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디스크

 


 

<네티즌 의견>

- 2013년식 레드를 2014년식 크리스마스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2700 정도 달렸습니다. 보통 계기판 기준 60에서 70 정도로 달렸는데 일단 연비가 40 이상 나와줘서 좀 놀랬습니다. 순정으로 제공되는 탑박스 덕에 수납 부족을 겪지도 않았구요. 엔진도 부드러운 편이라 편하게 달렸습니다. 단점은 일단 내구성이 좀 의심스럽습니다. 한시간 주행 15분 휴식 기준으로 장거리 투어를 했더니 벨트가 어딘가 걸려 소음이 나서 센터에서 잡았습니다. 최근엔 초반 주행 중 대기신호중에 시동 꺼짐 증상도 몇 번 있었구요. 타이어 폭이 좁아 1자로 홈이 여러개 파진 도로에선 홈 따라 타이어가 움직이는 불안감도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실용성에선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만, 시동꺼짐 증상을 몇번 겪고 나니 다른 분들께 적극 추천하기엔 망설여지는 모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