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4 혼다 PCX125
(HONDA) 2014 혼다 PCX125
모델명 : 2014 혼다 PCX125
장르 : 스쿠터
가격 : 389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8cc
연비 : 54.1km/ℓ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11.7ps/8,500rpm
최대토크 : 1.2kg/m/6,000rpm
보어x스토로크 : 52.4 x 57.9mm
압축비 : 11.0 : 1
- 사이즈
전고 : 1090mm
전폭 : 705mm
시트고 : 760mm
휠베이스 : 1315.0mm
전장 : 1915mm
건조중량 : 126.0kg
연료탱크용량 : 8.0리터
전륜타이어 : 90/90-14
후륜타이어 : 100/90-14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31mm telescopic fork
후륜 서스펜션 : 트윈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 싱글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역시 우리나라는 pcxㅋㅋㅋ 조지고 다녀도 연비 35.
- 더럽게 비싸네. 태국 새산이면서 일본에서 30만엔에 판다는데 역시 국민 개호구구만.
- 혼다 한국 총판 사이트 병행수입한 품목은 정비 안 된다고 엄포를 놓던데... 내가 일본에서 정비하고, 한국서 무역하던 사람 입장에서 볼때... 총판이란 것은 특성상 부품 구매할 때 15% 정도의 혜택을 볼 뿐... 어차피 전부 구매 해놓고 정비하는 게 아니라 필요 부품을 일본에 오더 넣는 것이라면 15% 정도 부품 가격이 비싸질 뿐... 정비가 불가능하다는 건 솔직히 병행 수입 제품 사지 마라는 협박밖에 되지 않는다ㅋㅋㅋ
- 한국 가격이 확실히 많이 비싸네요. 동남아에서는 150cc로 기본 출시되고, 자차보험에 세금, 등록세 다 포함해서 370만원이에요. 원화로 환산하면요. 기비 탑박스도 보통 7-8만원 정도 저렴하고요. 다만 PCX를 선호 안 하고 100cc짜리 바이크들이 많이 팔려서, PCX 악세사리 구하기가 힘드네요.
- 가격이 개판이네. 안 사.
- 2013년 차주입니다. 2014 어떤지 모르지만 제 차 시동꺼짐 있음. 아이들링 스톱 아닙니다.
- 미들급 이하 토크란 보면 조지고 다니는데 연비가 어쩌고 어휴~ 그런 것들이 총알 좀 넉넉해지면 미들이나 리터로 넘어와서 제버릇 개 못주고 똑같이 조지고 댕기다가 뒤지는 거지. 그러니 본인 취미 생활로 신사적으로 바이크 즐기는 사람들도 무조건 두 바퀴면 싸잡아서 욕 먹고 주변 사람 걱정부터 들어야 되고 해명하고... 부탁인데 고만 좀 조지고 다녀라.
- 이런 것도 직구할 수 있게 법 좀 바꿔라!!
- 디자인, 연비는 좋은데 스르륵 갈리는 소리가 500km 탄 후로 소리 작살. 서비스 센터 갔더니 못 잡아서 대리점 가서 소리까지는 확인. 어디서 나는 소리인지는 못 잡음. 그냥 타다가 망가지면 수리해야 함. 뽑기운도 있어야 하는 진리의 혼다. 오토바이 구입 미션 실패.
- PCX 신차 사려다 디오110 샀는데 디오도 좋아요.
- 대림차는 포르테 엔진을 자꾸 재탕해서 써서 소리만 더럽게 큼. 연비도 겁나 안 좋음.
- 이베이 유럽에서 검색해보면 PCX가 보이져나 다운타운보다 60파운드(100만원) 이상 낮은 가격이지만 국내에선 오히려 더 비싸게 팔고 있지요. 혼코 사장은 돈 많이 벌어 좋겠군요.
- 빠라빠라빠라바 짜장면 왔어요~
- 조만간 인기 있다고 499만 올리겠네.
- 얇은 바퀴 좀 어케 해 봐라. 신경 쓰인다.
- 현지에서 300 미만인데 한국에서는 왜 이리 뻥튀기로 파는지. 가격 좀 내려다오.
- 돈이 문제로다..
- 가격 안 내려!??
- 디자인 변화 좀 줬네. 근데 색상 좀 다양하게 들어와라. 뭐 빨간색 아니면 흰색이야. 실버나 골드 색상도 무지 멋있든데.
- 페이스 리프트 됐네. 구버전보다 이쁜 듯.
- 가성비가 좋아. 신차 박스로 구입하고는 싶지만 요새 PCX125만 전문적으로 들고가는 업자(?)넘들 때문에 답이 없어 구입 포기. 박스 내렸다가 도난 당하면 정말 멘붕 올 듯. 경찰도 결국 못 잡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