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혼다(HONDA)

(HONDA) 2016 혼다 인테그라

PowerMotor 2019. 10. 19. 06:00
반응형

(HONDA) 2016 혼다 인테그라

 

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섬네일

 

2016 혼다 인테그라 대표 이미지

모델명 : 2016 혼다 인테그라

장르 : 스쿠터

가격 : 1,350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745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최대출력 : 54.7ps/6,250rpm

최대토크 : 6.9kg/m/4,750rpm

보어x스토로크 : 77x80mm

압축비 : 10.7 : 1

 

- 사이즈

전고 : 1440mm

전폭 : 790mm

시트고 : 790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2215mm

건조중량 : 240.0kg

연료탱크용량 : 14.0리터

전륜타이어 : 120/70-17

후륜타이어 : 160/60-17

 

- 섀시

변속기 : DCT

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 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 제동장치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한국에서 900에 팔려야 할 안타까운 모델인 듯.

- 혼다의 명성이 한국에서는 혼코의 가격 정책 땜에 개차반 되는 느낌...

- 디자인도 사실 나쁘지 않음. 오히려 티맥에 비해 점잖고 우람한 디자인임.

- 매력있는 바이크.

- 한국껀 기본형(깡통급) 들고오면서 가격은 미친 듯 받네요...; 살 사람은 사고 말 사람은 말아라 이건 것 같은데... 그래 안 산다. 적당히 해야지. 일본 내수모델처럼 풀옵도 아닌데 1350? 깡통은 950에 팔아라... 풀옵을 1100에 팔고...

- 좀 비싸긴 하지만 좋은 차는 분명합니다. 대체 불가능 듀얼클러치라인 가속 좋고 연비까지 좋음. -인테차주-

- 더럽게 비싸네.

- 배기량 대비 마력수 딸리고, dct 울컥거리고, 시트고 어중간, 디자인 호불호긴 하지만 솔까 졸 떨어지고, 수납공간 쉣이고, 최고속도 180도 못 찍고... 도대체 이런 바이크를 혼다에서 왜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 된다ㅎㅎ 근데 더 이해가 안 되는 것은 15년 5월식 1만6천키로 찍은 나는 왜 이놈을 대체할 바이크를 아직도 못 찾고 있는 거니...

- 이게 오토바이 적분한 건가요.

- 경차값만한 폭리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