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8 혼다 PCX125
(HONDA) 2018 혼다 PCX125
![]() |
![]() |
![]() |
![]() |
![]() |
![]() |
![]() |
![]() |
모델명 : 2018 혼다 PCX125
장르 : 스쿠터
가격 : 403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4.8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12.2ps/8,500rpm
최대토크 : 1.2kg/m/5,000rpm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11.0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745mm
시트고 : 764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1925mm
건조중량 : 130.0kg
연료탱크용량 : 8.0리터
전륜타이어 : 100/80-14
후륜타이어 : 120/70-14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혼코가 인플레 대비 계속 큰 차이 없이 이 가격에 내놓고 있다는 건 첫째, 그 동안 고마진이였고. 둘째, 더 올려받고 싶으나 엔맥스 등으로 자극 받아 가격 결정자의 위치가 조금은 흔들렸기 때문이다. 혼코측은 그냥 이 가격에도 마진 나쁘지 않으니 그냥 팔기로 함. 그나마 nmax 덕에 더 올라갈 가격을 잡은 셈임. 혼다코리아는 더이상 소비자를 우롱하지 말고 정신 차려야 한다.
- 거 혼코형 가격이 너무 심한 거 아니오.
- PCX 타본 사람은 알겠지만 혼다가 풀체인지 안 하고 마이너체인지를 2번이나 하며 우려먹는 건 이유가 있음. 타이어가 좁니 마니 하는데 누구는 메인스텐드 긁으면서 타도 안 빠지더라. 가끔 아슬아슬한 건 사실. 제동력은 아쉬움. PCX는 150cc 중고로 사는 걸 추천. 병행이라 AS 안 된다고 하는데 이건 기간 내 AS 받을 건수가 없음.
- 쪽바리 제품은 불매하십시다.
- 초기때 그 볼륨있는 라인이 좋았는데 직선 라인으로 바뀌고부터 배달용 바이크 같이 ㅈ같아..
- PCX의 발목을 잡는 3요소. abs 미탑재와 드럼식 뒷 브레이크, 높은 가격.
- PCX 사는 사람들 정말 이해 안 된다. 125cc를 390만원 주고 사는 이유를 묻고 싶다. 동남아 지역에선 특히 필리핀 쪽엔 pcx 가격이 290~300만원이다. 근데 거의 안 팔린다. 한국만 바가지 요금 씌워도 불티나는 이유가 뭔지 진심 알고 싶다. 좋은 것도 아님. 원래 혼다 잔고장 없지만 타보니 불안하던데 도대체 왜 PCX에 열광합니까. 다른 국가에선 줘도 잘 안 타는데 이유를 알고싶네요.
- 진짜 잘 들어주세요. 제가 퀵을 하는데 PCX 타지 마세요. 겨울철 차선 바꾸다가 날아갑니다. 바람 좀 맞으면 날아갑니다.
- PCX가 nmax보다 안정성 떨어져요. 맞아요, nmax보다 토크 좋아요. 맞아요, nmax보다 연비 잘 나와요. 맞아요, nmax보다 기름통 더 커요. 맞아요, nmax보다 스마트키라 더 편리해요. 맞아요, nmax보다 10년간 축적된 제품 내구도가 증명됐어요. 맞아요, 이상 nmax 말고 pcx를 타는 이유였습니다.
- 안전성, 가격, 초반 토크 모두 nmax가 우수한데 pcx 도대체 왜 빠는지 모르겠네ㅋ
- 이거 살까, 보이져 살까, nmax 살까 고민고민 하다가 nmax 구입. 대만족.
- 혼다 그 동안 너무 독식해서 탈이 난 것 같다. 그 동안 먹은 거 뱉어내자..
- 응 abs 없어. 안 타. 엔맥스가 짱이야. 갓맥스 ㅇㅈ?
- pcx 신나게 까이네.
- 135000km 타고 있습니다. 잔고장 별로 없습니다. 5-8만에 한번씩 구동계 통째로 가는 것 빼고는 기본 정비만 하고 아직 문제 없습니다. 엔맥스랑 비교하면 솔직히 브레이크 pcx 후집니다. 타이어 크기도 얇아서 안정성이 떨어지는 문제 있습니다. 저는 타이어 미쉐린 것만 달아요. 그나마 그게 좀 넓어서 연비 좋고 연료통 넓어서 쓸만해요.
- ABS나 달아주지 엿같은 바이크... 단 순수 레저용이나 동네바리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나쁜 날씨에 타지 않는 이상 PCX가 짱이긴 함.. 난 업무용으로 타야해서 NMAX 타지만.. 연비 차이부터 좀 나긴 함. ABS 있는 바이크 한번 타본 사람은 없는 거 잘 안 탄다.. 무슨 손BS니 경력이니 어쩌구.. 저쩌구 2종 소형 딴지 10년도 넘었고 심심해서 2소나 따러가야지 하고 가서 한방에 땄고;; 바이크 경력만 10년이 넘고 메인바이크로 MT07 16년식도 하나 가지고 있음.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쳐받으면서 ABS는 곧죽어도 안 달고 나오시는 혼다 이제 아예 배제함. 그리고 내구성의 혼다? 엿까고 있네... 여태 3대 엔진 고장 내봤는데 1. CB400SF, 2. CBR600F4(외수형), 3. 플림 죄다 혼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