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8 혼다 PCX
(HONDA) 2018 혼다 PCX
모델명 : 2018 혼다 PCX
장르 : 스쿠터
가격 : 403만원
- 주요제원
배기량 : 125cc
연비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수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최대출력 : 12.2ps/8,500rpm
최대토크 : 1.2kg/m/5,000rpm
보어x스토로크 : 정보없음
압축비 : 11.0 : 1
- 사이즈
전고 : 1105mm
전폭 : 745mm
시트고 : 764mm
휠베이스 : 정보없음
전장 : 1925mm
건조중량 : 130.0kg
연료탱크용량 : 8.0리터
전륜타이어 : 100/80-14
후륜타이어 : 120/70-14
- 섀시
변속기 : CVT
전륜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후륜 서스펜션 : 더블 쇽업소버
전륜 제동장치 : 싱글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네티즌 의견>
- 혼다코리아의 밥줄 pcx. 아직도 더 먹을 게 많다고 판단하고 abs를 빼고 출시하여 언제나 그렇듯 높은 마진을 챙김. 얏바리 혼코 데스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그렇듯 혼다에서 좋은 가격에 좋은 명차가 나오면 소비자의 안전은 개나 줘버리고 고마진 꿀빨 생각에만 집중함. 제발 정신 차리자.
- 솔까 pcx는 이 가격에 리어드럼 브레이크 개극혐. 사양만 놓고 보면 진짜 200~250만원대 스쿠터급인데, abs까지는 안 바란다. 리어 디스크 가면 탄다.
- ABS 따지지 말고 천천히 타라. 빨리 달리면 ABS 있어도 뒤진다 ㅇㅋ?
- 그냥 한번 바퀴 락 걸려서 사고 나보면 깨닫는다.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 논압스의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동급에선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것은 틀림없는 바이크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혼코이다.
- 이런 배달할 때 NMAX로 했다가 디자인이 별로인 듯 싶어서 PCX 신차 뽑고 대행중인데 이게 왠일? 겁나게 안 나가ㅠㅠ 어떻게 똑같은 125cc인데 가속력이 이렇게 차이나죠?
- 가격 언제 올렸냐. 조만간에 병행수입 150cc랑 만나겠네.
- 70키로 넘는 사람은 절대 타면 안 되는 바이크. 비싼 오토바이가 택트로 보일 수도 있다는 게 함정.
- abs도 안 달고 뒷브레이크가 드럼이라고 해도 nmax보다 판매량 떨어지지 않는 거보니 혼다가 별로 급하지가 않은 거 같네.
- 디자인 전 버전이 훨 나아요. 디자인 만든 사람 뚝배기 깨버리고 싶네. 시트고 높아졌어, 불편해졌어. 이젠 못 타겠다. 양발 착지 불가능... 착지하냐 못하냐에 따라 편이성 차이가 심한데 시트고 낮추는 다른 방법 없나요? 쇼바 말고요.
- 지금 물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리는 동안 자료 좀 찾아봤더니 요즘 들어 더 욕을 먹더군요. 혼다코리아는 반성을 좀 해야할 것 같은데, 혼다 유럽은 125에 ABS 장착돼서 나오더만 왜 혼코만 ABS를 쏙 빼는 겁니까??
- 가격 적당히 좀 해라ㅋㅋㅋ
- 이번 PCX도 광폭 타이어에 디지털 계기판, 좀 더 향상된 성능으로 역시 혼다~~ 할 줄 알았지만, 진짜 혼다의 명성을 혼코가 다 깎아버리네... 암만 그래도 403만원은 진짜 너무한 거 아닙니까... 그래요. 혼다 바이크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 누구나 알아요... 그런데 좀 적당히 합시다.
- 난 샀음.